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여행] 오호리공원(大濠公園) & 오호리 스타벅스 본문

★ 해외여행_2016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오호리공원(大濠公園) & 오호리 스타벅스

혜진냥 2016. 10. 24. 16:50
반응형

 


오호리공원 大濠公園

Ohori Park

 

 

오호리 공원이 그렇게도 평화롭고 이쁘다고 해서!!!!

원래 여행와서 공원 이런곳 잘 안가는데(..) 이번 여행에는 한번 끼워넣어봤다.

 

어차피 마지막날 아침시간이 쪼금 비어있기도 했고, 할일도 없고 했기때문에.

근데 비가오네??? ㅋㅋㅋㅋ

 

가는 길에 너무 이쁜 호수가 있어서 잠시 멈춰서서 봤더니

알고 봤더니 여기도 다른, 이름있는 공원이었다. 

 

후쿠오카성터(마이즈루공원 Maizuru Park 舞鶴公園)

 

저기 앉아있던 녀석은 정말 3분동안 지켜봐도 1도 안움직이길래

모형인가? 했는데 그 순간 눈이 스르륵 움직여서 깜놀

 

 

 

 

드디어 도착한 오호리 공원

토끼가 우리를 반겨줘고있었다. 왜인지는 모름.

비오는날 유유자적하게 놀고있는 오리 세마리.

 

여기 평소에 산책/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스타트 라인과 몇m를 지나왔는지 거리표시가 되어있었다.

이 표시도 귀여운 오리로 ><

오호리 공원에서 유명한(?) 스타벅스

 

사람들이 이미 많이 있어서 그냥 겉만 보고 지나쳤다.

 

지나가는 길에 본 귀여운 냐옹

비가 조금 많이 왔는데 나무잎이 무성한 나무를 다 놔두고

엄청 좁은 공간에 웅크리고 앉아서 비를 피하고 있었는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벚꽃/수국피는 봄이나, 낙엽지는 가을에 오면 좋을 듯한 오호리공원

사실 우리 집 앞에 엄청 이쁜 호수공원이 있어서... 오호리 공원에는 크게 감명은 받지 못했다고 한다.

 

 

 

오호리공원 역도 있어서 하카타역으로 다시 쉽게 돌아감. (인당 편도 260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