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삿포로 맛집] 산다이메 츠키미켄 (三代目月見軒)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삿포로 맛집] 산다이메 츠키미켄 (三代目月見軒)

혜진냥 2016. 12. 31. 11:00
반응형

 

三代目月見軒

 

북해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이 바로 라멘!!

라멘이 맛있는 곳으로 손에 꼽히는 곳인 관계로, 삿포로에 도착하자마자 라멘을 먹으러 갔다.

 

JR INN과 너무 가까운 곳에있어서 깜놀 ㅋㅋ

우리가 찾아간 곳은 츠키미켄 (月見軒)이라는 라멘집이었다.

타베로그 보다보니 맛있어 보여서 첫끼로 선택!

 

그림메뉴도 있고, 일본어 메뉴도 있고.

한국어 메뉴 있는지는 물어보진 않았다. 왠지 없어보여서...

 

북해도는 미소라멘이 진짜 유명하다고는 했으나....

이때의 기분이 나는 시오라멘을 먹어보고 싶어서 시오차슈라멘 주문!

 

우리 밍은 북해도에서 유명하다는 버터라멘을 주문했다.

 

유명인사들은 다 왔다 간듯한 엄청난 싸인들

 

이런저런 가게 구경을 하고 있다 보니, 라멘이 나왔다!

오오오오오!!!!

 

밍이 주문한 미소베이스의 버터라멘

느끼할 것 같으나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정말 고소함의 극치였다.

미소라멘의 구수함과 버터의 고소함이라니!!!!!

 

날이 좀 더 추웠다면 정말 더 맛있게 느껴졌을텐데 날씨가 아쉬웠다..

9월 말인데!! 삿포로인데!!!! 이렇게 따뜻하기 있나염

 

이건 내가 주문한 시오 차슈라멘

맑고 깔끔한 국물 맛이 내가 상상하던 그 맛보다 더 맛있었던!

사실 시오라멘 맛있는 곳은 못가봐서 매번 실망만 했는데 여긴 완전 만조쿠!!

 

챠슈도 너무 많아서 우리 밍한테 몇개 떠넘겼다.

면빨은 꼬들꼬들하고 국물도 짜지않고 맛있었던 곳.

 

 

다음에는 겨울에 또 와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츠키미켄 라멘 추천! (체인점이라 다른곳에도 찾을수 있어욤)

 

月見軒札幌駅北口店 (오전 11:00 ~ 오후 10:00)

https://goo.gl/maps/EYZb7shCdgD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