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이타카페] LLOYD COFFEE 본문

★ 해외여행_2018년/7월_일본 오이타

[오이타카페] LLOYD COFFEE

혜진냥 2018. 8. 12. 01:30
반응형

LLOYD COFFEE




일본은 드립커피를 많이 마시는 나라라서 그런지 한국처럼 에스프레소 기반의 음료를 맛있게 하는 카페는 찾기 어려운것 같다.

물론 도쿄에 가면 그런데는 널려있긴 하지만 오이타 같은 소도시는 찾기 어렵다.

 LLOYD COFFEE 는 구글맵을 뒤지다가 찾은 곳인데 괜찮아 보여서 방문해보기로 하였다.

모든 커피는 드립커피고 가격은 500엔!


뭔가 예술적인것 같은 벽


아직 커피가 안나왔당


내가 시킨 에티오피아 커피와 진이 시킨 음.. 기억 안나는 지역의 아이스 커피

나는 주로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고 진은 산미가 적은 커피를 선호한다.



오이타에서 커피마시고 싶다면 한번 들려보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