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오이타 자유여행] 3박4일(5) :: 오이타 구경, 그리고 일본마트쇼핑♡ 본문

★ 해외여행_2018년/7월_일본 오이타

[일본/오이타 자유여행] 3박4일(5) :: 오이타 구경, 그리고 일본마트쇼핑♡

혜진냥 2018. 9. 15. 21:42
반응형

7월 오이타 여행

3박4일 - 3일차


오늘로 벌써 3일차!!! 오이타는 처음 온것도 있고, 원래 일본은 쉬러 오는 기분으로 오기 때문에 많은걸 하지 않는다... 호홍>< 그래서 오늘은 쇼핑하고 온천도 하고 먹고노는 날! 


아침은 당연히!!!! 카보스 에스프레소토닉으로.. 추천해주신 하니커피 직원님 감사합니다.

이 맛은 한국의 천사다방(?) 에스프레소+탄산과 비교할 수 없는 그런맛입니다.. (그 메뉴는 먹고 뱉음)


바로 옆에 있었던 파블로 오이타한정판!!!! 카보스 치즈케이크

상큼한 카보스가 치즈케익과 아주 잘 어우러지고... 또 먹고싶다.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다.

하늘만 봐도 햄보케♡


쇼핑 갔다가 웃긴거 발견해서 찍어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아리기름!! 유리합니다!!!!!

역 바로 앞에 있던 드럭스토어에서 그냥 삼. 여기가 마츠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였나? (기억안남)



그리고 최고의 히야시우동을 먹었다..

여기도 이렇게 콘나니 맛있는데 다카마쓰 우동은 혼또니 맛있겠지... 두근


갑자기 발견한 공원구경도 하고


커피 한잔~

오픈한지 얼마 안됐나? 아는 사람들끼리 인스타 홍보 관련해서 이것저것 토의하고 있었다.. 아니 들어오는 손님마다 다 같이 얘기하는것 보니까 그냥 동네친구인지.. 뭔지 ㅋㅋㅋ 우리보고 어떻게 알고 왔냐고 인스타 봤냐고해서 우린 구글맵 보고 왔다고함 ㅋㅋㅋㅋㅋ (점장표정: ㅇ_ㅇ)


이날은 흘러가는 구름도 많이 보고 백화점 물건 하나하나 다 스캔하고ㅋㅋㅋㅋ 특히나 궁금해던 상점들은 다 봤다 ㅋㅋㅋㅋㅋ 그랬더니 하루가 금방... 슉


회전초밥도 먹구요 


뽑기해서 선물준다는데 그냥 패쓰..


매날 일본서점만 들락날락거렸는데, 이번에는 드디어 코난 만화책을!!!!

사버렸다 후후 아무로토오루 셀렉션!!! 나는 이게 더 좋은걸로 헤헿



마트가서 데리고 온 과자들

도토루 커피빈초코.... 내가 1년 반동안 찾아헤맸던 녀석인데 드디어 발견했다.

힘들고 지칠때 한알씩 먹어야지..

마루넷 마그넷... 이거 썸썸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데리고 오긴 했는데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 사탕 한알 들어있음 ㅋㅋㅋㅋ 노어이.. 알린이나 마이크 들은걸로 사려고 했는데 없어서 ㅠㅠ 미키미니상 있는걸로 골랐다. 그래도 맘에 든다 헤헤 (저기 오른쪽 구멍으로 어떤 키트인지 미리 볼수있음)


토리텐이랑 만두.. 옆에 도시락은 먹느라 사진은 안찍음 ㅋㅋㅋㅋㅋㅋ 마트에서 사왔는데 꽤 퀄리티가 좋았....으나 마루야마에서 먹은 토리텐이 너무나도 생각이나고 비교가 되면서 ㅠㅠ 좀 비린맛이 나는것 같기도 했다... 이 고급스런 입맛 무엇..?


역시 우리 밍은 날것을 야식으로..

이렇게 마지막밤은 저물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