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벳부맛집] とよ常 :: 벳푸 맛있는 에비텐동집 토요츠네 본문

★ 해외여행_2018년/7월_일본 오이타

[벳부맛집] とよ常 :: 벳푸 맛있는 에비텐동집 토요츠네

혜진냥 2018. 8. 18. 11:42
반응형

토요츠네 とよ常





벳부에 아주 맛있는 텐동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다.



저 멀리서도 빛나서 한눈에 알아보는 토요츠네!!!

물론 간판이 빛나는건 아니고 텐동을 향한 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후광..




이건 류큐 라고 하는 오이타 향토음식!

사실 회.. 라고 해서 아 비리겠구나 하고 안시키려고했는데, 향토음식이라고 하니까 한번 시켜보고싶고 해서 시켜봄. 남은 회에 간장과 깨를 절이고 버무려서 만든 것인데 이게 진짜 완전 JMT!! 이것이 생선이가 할 정도로 비린내가 1도 안난다. 레알 신기하다. 와사비의 톡쏘는 맵싸함까지!!! 맛의 조화를 점수로 매긴다면 이건 만점이 아닐까.



에... 고레와... 스고이 에비텐동 데스네!

말이 필요없다. 최고! 이찌방!


주변의 튀김 껍질이 바삭한 식감을 더해줘서 더도없이 좋았다.

텐동 양념 한병 사왔어야하는데 아쉽구만



먹다가 왠지 계란말이도 같이 먹어줘야 할거 같아서 급하게 시켜봤는데

와 너무 부드럽고 장난아님. 계란을 말아부렀으




다음에 벳부 오면 또 와야지!!!! 별 다섯개식당 인정 ㅇㅇ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