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나트랑자유여행] 나트랑 가족여행 숙소추천!! 더 코스타 레지던스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베트남/나트랑자유여행] 나트랑 가족여행 숙소추천!! 더 코스타 레지던스

혜진냥 2019. 1. 7. 03:17
반응형

더 코스타 레지던스 / 더 코스타 나쨩

the costa nhatrang


추석명절동안 가족 6명이 묵을만한 좋은 호텔이나 레지던스가 없나... 찾던 중 발견한 더코스타레지던스!

빈펄리조트는 부모님보다는 애들 기준으로 좋다고해서 패쓰하고 시내랑 가까운 곳으로 골랐다.


공항에서부터 더코스타레지던스까지 가는 버스는....

사실 나트랑 관련 네이버카페 여기저기 예약이 가능하긴 했으나

후기를 보니 안왔다, 늦게왔다, 새벽차라고 돈을 더 받았다 뭐 이런소리도 있고, 믿음직 스럽지도 않고해서 그냥 더코스타호텔에 메일을 보내서 16인승 송영버스를 예약했다.


물론 7인승을 예약해도 되긴하나 6명타고 짐까지 넣고 편하게 가려면 16인승이 좋을것 같아서 예약함


늦지 않게 오셨고 

운전은 정말 프로답게 하심 ㅋㅋㅋㅋ 


참고로 깜란공항에서 더코스타 레지던스까지는 약 35~40분이 걸림 

호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끄미


송영버스 금액 결제하고 조식 얘기듣고 방키받고 ^,^

아... 22층이었던가.. 25층이었던가... (가물가물 @_@)


안좋은 점 한가지는 호텔 확장한다고 우리 옆은 다 공사중이었음.... 

뭐 좀 시끄럽다고 미리 메일로 안내했으니까 그냥 그러려니했다ㅋㅋㅋ

잘때는 안시끄러웠으니까^,^


엘리베이터 옆! 독특한 인테리어


그리고 방에 들어갔는데!

호! 오!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심 

넓고 깔끔하다고!!!!


주방

큰 거울 완전 맘에 들어서 나도 이런집 살고싶다 생각함ㅋㅋ


거실도 좋고


거실에서 본 바다!

밤바다.. 아니 새벽바다지만 벌써 가슴이 탁 트이고 이쁘군... (합격) 


주방에는 엄청나게 큰 냉장고도 있규

오븐도 있규 (이건 안써봄)


전자렌지도 있고 헤헤


오... 세탁기랑 세제도 있어서 더 좋고 


바다전망 방1


욕실도 딸려있음


바다가 엄청 조금 보이는 방2


딸려있는 화장실은 아니지만 방에서 나가면 바로 있는 화장실

아마 잇자면(?) 방2의 화장실인듯



어매니티도 꽤 잘되어있긴 하지만... 사실 들고간게 있어서 안써봄ㅋㅋㅋㅋ


어라.. 방이 총 3갠데.. 방3은 사진을 잃음.. 아니 깜빡하고 못찍었네

방3은 방1이랑 똑같은데 좀 더 작다. 바다가 아주 잘보이는 바다전망!!!!

화장실도 딸려있지만 샤워실로 딸려있다.


그리고 빈방이 하나 더 있긴한데 정말 빈방... 아무것도 없는 빈방 ㅋㅋㅋ

그래서 6명이서 묵기 아주 크고, 편한 숙소였다


아, 드라이기는 1개였고

있다고 했던 슬리퍼는 없어서 조금 속상했지만 바닥이 반짝여서 그냥 신발신고.. 또는 맨발로 다님.


칼은..... 동남아 갈때는 과일먹으려고 항상 과도를 챙겨가서

숙소에 기본으로 있었는지는 잘모르겠다만 (있었던것 같기도하고)

수저랑 그릇들은 다 있었음!


아, 코스타씨푸드 10% 할인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