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나트랑 맛집] INTERCONTINENTAL COOKBOOK CAFE :: 인터컨티넨탈 런치 베트남가정식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베트남/나트랑 맛집] INTERCONTINENTAL COOKBOOK CAFE :: 인터컨티넨탈 런치 베트남가정식

혜진냥 2019. 7. 14. 23:42
반응형

인터콘티넨탈  COOKBOOK CAFE 런치



마지막날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더코스타레지던스 근처에 있던 인터컨티넨탈 런치가 생각이나서(?) 가기로 했다 ㅋ_ㅋ 

거기 베트남 가정식 한다면서요?


인터콘티넨탈 나트랑에 있는 음식점은 COOKBOOK CAFE 라는 식당


호텔은 호텔이군

나름 고급고급


인터콘티넨탈은 사실 저녁 해산물뷔페로 유명한데

우리는 붐비지 않는 런체, 베트남 가정식을 노려봄 후후



음료는 빡씨우다 주문했는데 ... 어? 

이렇게 고급지기 있나여...? 


밑에 초콜릿 나니..?


고급스럽지만 이건 빡씨우다가 아니야....

이건 아니야.. ㅠㅠ


알새우칩과 함께나온 상큼한 오렌지 새우샐러드


오 맛있쪙


코코넛쥬스는 신선하고 또 신선했다 

코코넛 외관 엄청 닦았나보네.. 이렇게 깔끔하다니 ㅋㅋㅋㅋ



아보카도 발사믹 샐러드

상크미하고요?



깐풍기 같은.. 그런맛이었던거 같은데 되게 친숙했던 맛이었고



이건 생선탕..


밥도 냠냠


맑은 국


고기찜!!!!!


맛있었는데 아빠가 코스타 씨푸드레스토랑에서 먹은것 마냥 막 먹진 않으심 ㅋㅋㅋ

그냥 나쁘지 않았던 정도? 


우와 맛있다!!정도는 아니었음



젤 만족스러웠던건 풍족하게 나온 과일 ㅋㅋㅋㅋ



하지만 배가 불러서 과일역시 다 먹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든든히 먹고 한국돈 10만원도 안나옴..


호텔식인데?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맛도 괜찮았는데 헤헤

아름다운 가격에 아주 행복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