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나트랑 카페] RAIN FOREST :: 푸릇푸릇한 자연을 닮은 카페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베트남/나트랑 카페] RAIN FOREST :: 푸릇푸릇한 자연을 닮은 카페

혜진냥 2019. 7. 15. 00:00
반응형

레인포레스트 RAIN FOREST




꽃과 식물들을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방문했던 레인포레스트! 
콩카페는 베트남 전역에 있기도 하고, 일전에 가봤을때 큰 감흥이 없어서 레인포레스트로 정했다 


뭐.. 사실 저도 죠아합니다... 꽃과 식물.. ♡


그랩으로 택시 잡아타다가 레인포레스트요! 했더니
바로 앞에 내려줬다 헷 
택시 죠쿠망




입구부터 요란하게 푸릇푸릇해서
어디가 입구인지도 모를정도로 자연친화적이었다 ㅋㅋㅋ..


아 이곳이 입구구만..?
일단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1층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윗층에도 둘러보기로 함 




위에도 선풍기인가..


윗층에는 빛이 더 좋았고
앉는 좌석도 약간 테마별로 좀 달랐음 




여기 이런 해먹....은 아니고
그물망도 있음!


편해보이지만 .... 불편해..!!!!!
그래서 사람이 없었귬




확실히 윗 테이블이 좀 더 햇살이 잘 들고 밝았고 


에어컨 있는 좌석도 있음!!!!!


그런데...

근데 계단이 이렇게 가파르기냐 ㅋㅋㅋㅋ 엄마가 포기함


그리고 미끄럼틀 계단도 있었다
내려오는 곳이 폭신한 스폰지 재질의 바닥도 아니고 모래... 모래라니!!!
이 습한 베트남에서? ㅋㅋㅋㅋㅋ 내려오는 순간 다리에 모래옷 입는건 한순간인디 어느 누가 도전할꺼냐 ㅋ_ㅋ 




그냥 눈으로만 담고 갑니다.. 


그래서 1층 우리 좌석에 돌아가서 주문한 음료수 조용히 마심 ㅋㅋㅋㅋ


망고 음료 맛있어욤
생망고가 콕콕


그리고 스퀴지 블렌딩 음료 두개는 병에 담아져서 나왔음 ^,^ 


또 다른 고급스러운 빡씨우다 ㅋㅋㅋㅋ


빡시우다도 카페에 따라서? 레스토랑에 따라서? 약간 스타일이 전부 다른듯. 


망고든 커피든 3000원을 넘지 않는 아름다운 가격.. >< 
아무리 봐도 베트남은 좋네요 좋다.. 헤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