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나트랑 맛집] costa seafood :: 더코스타 레지던스 조식 레스토랑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베트남/나트랑 맛집] costa seafood :: 더코스타 레지던스 조식 레스토랑

혜진냥 2019. 7. 14. 01:21
반응형

코스타 씨푸드 레스토랑 조식



더코스타 레지던스 조식은 같은 호텔이 아니라 옆에 코스타씨푸드 레스토랑!!!

그래서 아침마다 옆으로 왔다갔다 했다


운동겸 겸사겸사 나쁘진 않았음 ^,^ 



밥먹으러 총총 


여기서 하나씩 고르면 됨

커피 or 티 / 오렌지쥬스 or 사과주스 / 신선한 과일

이게 전부다 각각이라서 커피랑 음료를 한개씩 받을 수 있음 ㅋㅋㅋ 


혜... 혜자스러워...☆


신선한 오렌지는 갓 짜낸 오렌지쥬스..... 보다는 그냥 시중에 파는 오렌지쥬스 맛.. ^,^

커피는 정말 맛있었다 


좀 진하긴 했는데 << 베트남 커퓌라서 

아빠는 무척이나 좋아했다고 한다


그토록 그리웠던 풍부한 라임과 베트남 고추


이건 연유가 살짝 들어간 녀석이고 


얘는 걍 커퓌 ㅎ_ㅎ 

이건..... 약간 뭐랄까 위스키 온더락 느낌? ㅋㅋㅋㅋ


캬 진하다 진해~ 


사과쥬스는 더더더더더더더욱더 시판 느낌이다 

좀더 프레쉬함을 느끼고 싶으면 오랑쥐쥬스로.. ^,^



이건 약간 쌀국수 스튜 느낌, 맛있긴 했는데 향신료나 고수 못먹는 사람은 비추



이건 소고기 비빔국수!!

한국에서 숯불로 구워먹는 삼겹살/ 소고기 전부다 냄새난다고 싫어하는 아빠가.. 이거 진짜 맛있다고 싹싹 긁어먹었다 ㅋㅋㅋ

... 내년 가족여행은 다시 베트남....?



이건 막판 디저트 과일 ^,^ 



아 글로 고르기 어려우면 아래와 같이 메뉴판도 있으니 걱정 ㄴㄴ 

요일별로 주문 가능한걸 주문하거나, 아님 daily 음식을 주문하면 됨 ㅎ_ㅎ 


이건 또 다른 날 주문한 써니사이드업 계란...

아니 이거 너무 ㅋㅋㅋㅋ 틀에 구운거 아입니까 ㅋㅋㅋ


너무 동그래서 귀여웠던ㅋㅋ


바게트도 하나씩 주고 


오믈렛도 뭐 쏘쏘했다고 합니당 


하지만 아빠는 오믈렛보다 이게 더 맛있었다고 

그 다음날에 한번 더 시킴 ㅋㅋㅋㅋ


견괄도 있고~ 마늘도 바삭하고~ 고기 냄새도 없고~ 야채고 없고!!!! << 완죠니 아빠 취향이라며!!

코스타 씨푸드 레스토랑 감사합니다. 맛있게 해주신 음식 덕분에 우리 아부지가 드디어 처음으로 고기에 관심을 가졌어요!! 심지어 저녁에 와서 밥 먹었는데, 저녁에도 완전 맛있었다

↓↓ 저녁에 찾은 코스타씨푸드 글 참고!!! ↓↓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 [베트남/나트랑맛집] costa seafood :: 모두가 만족한 음식점! 코스타씨푸드

 



여튼 닭고기 쌀국수도 레몬그라스가 팍팍 들어가서 냠냠 맛있게 먹었고요? 


고추 팍팍 넣고


이 국수의 반전은 바로 이 국수!!!


참고로 쌀국수는 향신료향이 좀 강해서, 향신료를 1도 가까이 하지 않는 형부는 전부 다 못먹었다고 합니다 ㅋ_ㅋ

다행히도 오믈렛과 계란후라이 옵션이 있어서 다른걸 다 잘 먹긴 했지만 ㅎㅎ 


결론: 코스타씨푸드 레스토랑은 조식도 나름 쫌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