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 천상맛집/감포생아구찜] 처음으로 콩나물보다 아귀의 살이 많은 아구찜집 발견!!!!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울산 천상맛집/감포생아구찜] 처음으로 콩나물보다 아귀의 살이 많은 아구찜집 발견!!!!

혜진냥 2019. 3. 24. 20:56
반응형

울산갈때마다 이번에는 뭐먹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있는데

매번 오리불고기 아니면 언양불고기.... 그래서 이번에는 특별하게 아구찜을 먹으러 갔다!


천상에 맛있는 오리불고기집이 있었는데 없어져버려서.. ㅠㅠ 


감포생아구찜


자리는 무척이나 넓고요?


아구찜 중짜였나 대짜였나.... 중이었던걸로 기억한다 

보통 콩나물만 많아서 아구찜 먹기 쫌 꺼려지는데 여기는 탱글한 아구살이 꽤 많다고 해서 ㅎ_ㅎ


밑반찬이 아구집스럽지 않게 나와서 (?) 오... 하고 있다보니


벌써 아구찜 도착!!!!!!


오... 양이 꽤 많았다 

콩나물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 아귀살들!!!



오... 이렇게 큰??? 아귀살 처음봄 ㅋㅋㅋ

꽤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아귀살이 이렇게 쫀득하고 맛있는지 처음알았다

(아빠 말로는 저번에 왔을때 아귀살이 더 많고 맛있었다고 함.. 그때그때 조금 차이가 있어보입니다 ㅎ_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