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역삼 맛집/신가네 솥뚜껑 볶음밥] 강남에서 만난 맛있고 저렴한 철판볶음밥!!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역삼 맛집/신가네 솥뚜껑 볶음밥] 강남에서 만난 맛있고 저렴한 철판볶음밥!!

혜진냥 2019. 3. 26. 10:30
반응형

갑자기 뭔가 막 땡기는 날이 있는 날

오늘은 철판볶음밥이 너무나도 땡기는 날이었다


강남에서 김치볶음밥이나 그런 철판볶음밥 맛집을 본적이 없어서

어쩔수 없나? 하던 차에

역삼에 맛있는 철판볶음밥 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서는 바로 찾아갔다!

 


점심시간 땡 하자마자 뛰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하지만 사람들이 금방 빠져서 12시 전에는 들어갈 수 있었다


오오... 메뉴가 거의 6500원선

모듬볶음밥이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모듬은 김치, 참치, 오징어, 햄이 모두 들어간다고 했다


하지만 오늘은 김치볶음밥이 땡기는날.... 그래서 김치로 결정!

김치만 먹으면 단백질이 없으니까 (괜한핑계) 치즈도 추가함 ^,^


오오.... 이런 비쥬얼이라니!!!!!!

계란도 개인별로 한개씩 톡 


계란이 들어가는거 알았으면 치즈 추가 안했을텐데!!!!!


한입먹어봤는데 꽤 맛있음...

이정도에 6,500원이라면!!!!!!


치즈는 오히려 김치볶음밥의 맛을 방해하는듯한.... 다음에는 치즈 없이 먹어봐야지

먹다보니까 주변에는 전부다 떡볶이를 먹고있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우리도 주문했다 

3000원짜리 윤기나는 떡볶이 ^,^



걸죽한 떡볶이가 무난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볶음밥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


하... 행보크한 점심시간이었다

다음에 또 가야지


다음에는 치즈없이! 모듬으로 먹을 예정!!! 

벌써 배고프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