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혜자스러운 양과 비린맛은 하나도 없는 코스트코 꼬막 비빔밥!!!!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혜자스러운 양과 비린맛은 하나도 없는 코스트코 꼬막 비빔밥!!!!

혜진냥 2019. 4. 9. 20:53
반응형

언니네 놀러갔다가 집 바로 앞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오오.... 그럼 코스트코 가야지 (신남)

사실 코스트코가 처음이라? 네이x에 물어봄 ㅋ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것 << 이라고 검색했더니 

대부분 추천하는 것 중에서 겹치는 것들이 자몽음료수랑 꼬막비빔밥이었다


오.... 꼬막비빔밥??????

매번 백화점 지하코너에서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비빔밥 팔긴 했는데

2~3인분에 35000원이라는 높은 가격과, 엄청난 양에 못사먹었는데 코스트코라면!!!!!!!!!!!! 



그래서 데리고 왔습니다

오.. 당일 오후 3시경에 만들었는데 유통기한이 9시경이구요?


약 6시간만 판매하나봄

신선한데?


그리고 제품비율이.. ㅎㄷㄷ

꼬막 39.19%, 쌀 47.51%, 꼬막비빔소스 8.31%


꼬막비율 사실인가요..


심지어 청량고추면 언니가 매워할까봐 안먹을랬는데 오이고추☆ 


밑에 양념 한가득입니다


혹시 몰라서 참기름 한바퀴 더 둘렀어요?



숟가락으로 비빌수가 없어서 결국에는 장갑끼고 비빔


오... 꼬막살이 아주.. 비율대로 정직하게 많이 들었다 

밥 반, 꼬막 반


그리고 비린맛을 못견뎌하는데, 코스트코 꼬막비빔밥은 비린맛이 하나도 없고 양념도 적당한게 진짜 맛있었다

언니랑 나랑 '오!! 오!!!!!!!'하면서 먹음 ㅋㅋㅋㅋ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먹는 2인이 먹어도 조금 남겼다 

이건 3명이서 먹을 양인듯...


여자 4명이서 이 꼬막비빔밥이랑 국이랑 이것저것 반찬이랑 먹으면 적당히 먹을정도?

 

꼬막 좋아하는데 코스트코 꼬막비빔밥 안먹어봤으면 꼭 드셔보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