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장작바베큐 훈제삼겹&생와사비 에어후라이에 돌리면 쫀득쫀득 야들야들한 삼겹살 완성!!!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장작바베큐 훈제삼겹&생와사비 에어후라이에 돌리면 쫀득쫀득 야들야들한 삼겹살 완성!!!

혜진냥 2019. 4. 14. 20:05
반응형

퇴근길에 홈플러스에 살포시 들렀는데

장작바베큐 훈제삼겹 생와사비가 엄청난 할인! 무려 50%나 할인하고 있어서

나도 모르게 덥석 들고와버렸다....



전자레인지 조리 OK?


훈제라 그런지 나트륨이 27%, 430mg 이나 들어있고요?

삼겹살이라 지방이나 뭐.. 포화지방 많은건 당연한 사실 ^,^


조리방법이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캠핑그릴

전부다 1~3분 내로 끝나는 조리방법!


그럼 나는 에어후라이어에 돌려주겠다 헿


오 훈제삼겹과 생와사비라더니 

정말 생와사비가 들어있다



혼자먹을꺼니까 500그램은 꽤 많은것 같고

일단 절반 250g만 에어후라이어에 넣고 200도 약 5분만 슝슝 돌리면


오오.... 쫀득해보이는 훈제삼겹 완성!


기름을 쪽 뺐다고 해도 이렇게나 또 많이 나왔다 


와사비 올려서 한점 냠냠

오... 쫀득한데 야들해!!!!!

당 0% 던데 왠지모를 달근한 맛도 났다....


맛있어서 남은 훈제도 다 돌려먹기로 함 ㅋㅋㅋㅋ .... 

돌리는 동안 구운거 열심히 먹어주고


두번째 다 구운것도 쫀득쫀득하게 잘 익었다

오오.... 보기만해도 맛있어


훈제삼겹이라도 기름이 이렇게 많음

그래서 더 단백해졌으나 그만큼 더 쫀득하고 맛있었다...


누가 삼겹살 먹자고 하면 앞으로 이거 추천할꺼임 ㅠㅠ 마디또



결론은 아주 깨끗하게 다 먹었다


와사비가 그렇게 세지 않아서 와사비 못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을듯

장작바베큐 훈제삼겹&와사비는 에어후라이어에 돌리는거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