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 광교/왕돈까스&왕냉면] 상현역 바로 앞 왕돈까스집! 두툼한 돈까스가 꽤 맛있는 왕돈까스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 광교/왕돈까스&왕냉면] 상현역 바로 앞 왕돈까스집! 두툼한 돈까스가 꽤 맛있는 왕돈까스집

혜진냥 2019. 4. 4. 20:53
반응형

퇴근길.. 지친몸을 이끌고 상현역에 딱 내렸는데

어? 이거 무슨냄새지? 어디서 돈까스 냄새가...


하고 봤더니 왕돈까스&왕냉면집이 오픈했다고 한다!!!!!



심지어 오픈날이라고 할인행사도 하고?

그래서 나도 모르게ㅋㅋㅋㅋ 내 다리가 이곳으로 향했다


때마침 한분이 나오고

나는 그 한자리에 앉았을 뿐이고..?


돈까스 쫄면 세트도 있고

우동도 있고 칼국수도 있고


오..... 꽤 맛있어보인다

하지만 오늘은 치즈돈까스!!!!!!!


기본 반찬은 세팅이 되지만

추가는 셀프입니다


그리고 뭐랄까... 딱 회사 앞 바쁜 음식점 느낌?

익숙하다.. 이 분위기 ㅎㅎㅎ


앉아서 얼마 안되서 돈까스가 나왔다

오.. 두툼한데?


꽤 작아보이지만 두께가 장난아님


소스도 무난무난하고 

6500원이면 좀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두께보고 이정도면 뭐 인정

맛도 인정


바쁘셨는지 국물을 나중에 주셨다 

아 김치도 꽤나 맛있음ㅋㅋㅋㅋㅋ


상현역 & 법원 근처에 돈까스 맛집이 하나도 없어서 돈까스 맛집 생기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퀄 좋은 돈까스집이 생겨서 좋음 ^,^


왠지 자주 올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괜히 인테리어에 힘쓴 곳보다는 맛있는곳이 더 좋은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