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성대역맛집/대성장] 성균관대역 근처!! 짬뽕/짜장/탕수육 맛집 대성장! 레알 JMT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성대역맛집/대성장] 성균관대역 근처!! 짬뽕/짜장/탕수육 맛집 대성장! 레알 JMT

혜진냥 2019. 3. 8. 09:30
반응형

친구가 성대역 근처에 살게 되어서 이사 도와주고 나서

배달 시켜먹을까하다가 배달비도 들고하니까 그냥 일단 나갔다


그렇게 걷다보니 발견한 짜장면집


주택가근처고 왠지 겉모습이 맛집느낌이 풀풀 풍겨서 그냥 들어감ㅋㅋㅋ


배달 전문점인지 테이블은 4개가 끝!

그 중 한개는 배달 테이블로 사용되고 있었다 ㅎㅎ


뭐먹을까 하다가 3명이고 하니까 탕수육+짬뽕+짜장 세트로 먹기로 함


조금 있다보니 나온 탕수육... 오오...


탕수육에 잡내 1도 없고 바삭한듯 폭신한 식감...

게다가 탕수육소스에 후르츠 쓰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여기는 레알 정석 탕수육소스맛이었다!!!!

그 이상한 한방향 나는 탕수육소스가 아니라 옛날 탕수육의 정석!


그리고 뒤따라온 짜장면과 짬뽕


오.... 이건 그냥 보기만해도 맛있어



짬뽕 얼큰한게 진짜 맛있었다

이건 밥 한그릇 더 말아야 제맛일것 같아서 뒤에 밥도 한그릇 추가 주문하고

짜장면도 진하고 풍미가 깊었다..


외국인 친구도 쌍따봉 날려줌

여기 후기가 별로 없어서 음? 했는데 레알맛집이라서 후기가 별로 없었던걸지도..... 

(진짜 맛집은 남에게 알리지 않는다<< )


다음에 친구집에 가면 여기 또 들러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