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다카마츠/리츠린 공원 앞 우동맛집]우연히 들어간 우동집에서 만난 인생 카레우동! 본문

★ 해외여행_2019년/2월_일본 다카마츠,

[일본 다카마츠/리츠린 공원 앞 우동맛집]우연히 들어간 우동집에서 만난 인생 카레우동!

혜진냥 2019. 4. 24. 22:29
반응형

리츠린 공원 구경을 끝내고 쌀쌀한 날씨에 우동이 급히 먹고싶어졌다..

그래 다카마츠라면 어디든 맛있겠지


그래서 리츠린 공원 바로 맞은편에  うどん 이라고 써진 이 곳으로 향했다


카페인건가 우동집인건가


카페도 팔고 우동도 파는 곳이었음 ㅋㅋㅋㅋㅋ


다카마츠는 어찌된게 우동집이... 오후 5시쯤되면 문을 다 닫는듯....

이래서 우동팔아서 먹고살수있냐구여..



그렇게 금새나온 카레우동... 오오오오..

사실 싯포쿠우동 먹고싶었는데 이미 다팔렸다고해서 ㅠㅠ 후보인 카레우동을 먹었는데 

아... 이녀석이 그렇게나 맛있을 줄이야


평범한듯 맛있었던 카레우동!!

(물론 내 마음속의 카레우동 1위는 오사카........ 하지만 할머님이 돌아가셨다고 하니 ㅠ^ㅠ)


그리고 밍이 주문한 걍 우동 ㅋㅋㅋㅋㅋ

미역때문에 헐... 하긴 했지만 내가 미역 건져먹고서는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한다


참고로 유부초밥 꼭!!!!!!!! 드실것!!!!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