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다카마쓰 맛집/코다와리멘야]こだわり麺や :: 겨울한정, 겨울별미! 카가와 우동, 싯포쿠우동! しっぼくうどん 본문

★ 해외여행_2019년/2월_일본 다카마츠,

[다카마쓰 맛집/코다와리멘야]こだわり麺や :: 겨울한정, 겨울별미! 카가와 우동, 싯포쿠우동! しっぼくうどん

혜진냥 2019. 4. 25. 22:52
반응형

다카마쓰에서 아침으로 우동을 먹고싶은데...

이 다카마츠라는 동네는 우동으로 유명하지만 우동집이 느지막한 10시부터 아주 이른 오후 4시정도까지만 문을 여는 ㅋㅋㅋㅋㅋㅋ

정말 이상한 동네다 


아니 다카마쓰 사람들.. 저녁에 우동 안먹어요? 점심한끼 우동으로 때우면 끝인가요... ㅠㅠ

아니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것인가....


그래서 아침장사를 하는 우동집을 찾다가 보니!!!!! 발견한 코다와리멘야 다카마츠점이라고 써있는걸 보니 체인점이 많은것 같다


들어가면 마루가메제면처럼 그릇을 들고

우동 종류를 고르고, 우동 소/중/대 중 면의 양을 고른다음

먹고싶은 튀김이나 오니기리 등을 고르면 된다 


캬 겨울한정이라 그런지 

싯포쿠우동 광고를 콘나니 많이 하고 있음


오이시이~

그래서 나는 아침부터 (엄청) 든든한 싯포쿠우동 선택!


내부는 꽤나 넓고 깔끔했다. 


나는 4인석 테이블에 앉았는데, 옆에 보니 이렇게 젓가락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타레들이 놓여있었다


에... 이것이 싯포쿠우동? しっぼくうどん? 

이렇게 사진이랑 똑같이...... 엄청난 양으로 나올줄은 몰랐네 



우동 양이 적을줄알고 튀김도 많이 집었는데..

심지어 파튀김은 작은거 집었더니 너무 작다고 큰거 한덩이 더 주심 ㅋㅋㅋㅋ



이건 밍이 주문한 니꾸타마 붓카케우동 (온)

이것역시...... 사진과 똑같이, 아니 사진보다 더 푸짐하게........


사진보다 이렇게 푸짐한것도 사기 아닌가여..

덕분에 튀김까지 엄청나게 배부르게 먹었다


배고픈 아침이라면 추천하는 곳! 

こだわり麺や 高松店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