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hocorry] 초코카레 너란 녀석... 일본 하우스텐보스 초콜렛 하우스에서 데리고온 초코커리의 맛...?????!!!!!!!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chocorry] 초코카레 너란 녀석... 일본 하우스텐보스 초콜렛 하우스에서 데리고온 초코커리의 맛...?????!!!!!!!

혜진냥 2019. 3. 27. 12:00
반응형

약 5년전에 찾아갔던 하우스텐보스!

또 다시 찾아갔더니 감회가 새로웠다... 


이번에도 달콤한 향기를 뿜뿜 풍기는 초콜렛하우스에 갔는데, 엥? 이게뭐람

초코리??? chocorry?????

카레에 초콜릿 넣었어요??? 


그래서 궁금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



200g이니까 1~2인분 정도의 양


하우스텐보스 x 초콜렛하우스 x 나가사키 호우미칸(豊味館)


이 카레로 간단한 어레인지 레시피를 공개하자면!!!!

그것은 바로 카레 퐁듀라고 합니다ㅎ_ㅎ


난 그냥 밥에 카레 올려먹어야지


3분 카레처럼 뜨거운물에 3~5분정도 끓이거나, 아니면 전자렌지에 2분... 이면 된다고 하는데

렌지에 카레 데우면 파파파파파파팍 튀니까

나는 그냥 끓는 물로..


일본제품은 쓸데없이 섬세하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종종드는데

또 가끔은 아니 이런부분도 배려 안해놨어? 하는게 뜬금없이 있다 


바로 이 카레에서는... 뜨거운물에 넣었다 뺄때

젓가락 넣는(?) 그 구멍이 없어서 

뜨거운물에서 건져낼때 엄청 뜨거웠다고 한다..


쓸데없는곳에만 배려많은 일본


여튼 밥에 카레 퐁 (1인분)


어라 다음 카레에는 건더기가 너무 없네..... 

색깔은 정말 초코 녹인느낌?


건더기가 너무 없어서 돼지고기랑 양파 이쁘게 볶아 넣음


이건 내가 넣은 고기


이건 원래 있던 고기


맛은 음

주면 먹을만한 맛 ㅋㅋㅋㅋㅋ


오묘하게 초코맛이 나는데 카레랑 또 잘 어울린다

카카오함류량이 높은 초코를 넣어서 그런지

음.... 농후한 카레에 초코 몇조각 넣은 느낌?


궁금하면 먹어볼만은 한데

그 맛을 안다면... 내 돈주고는 안먹을 맛 ㅋㅋㅋ


근데 유치한 맛이거나 싼맛은 아니다

깊고 농후한 맛.... 하지만 이것은 초코? 아니야 카레야.. 카레다!!!!!! 의 맛임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