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 안창살구이! 역시 트레이더스는 양념 소고기!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 안창살구이! 역시 트레이더스는 양념 소고기!

혜진냥 2019. 1. 22. 21:53
반응형

지난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LA갈비를 맛있게(?) 구워먹은 이후

또 다시 고기가 땡기기 시작했다..


물론 돼지고기는 자주자주 먹었지만 양념은 잘 안사먹으니까ㅋㅋㅋㅋ

근데 땡기면 또 갑자기 많이 땡겨서 양념 소고기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출동!


이번에 눈에 띈건 양념 안창살 구이 1.4kg!


호.. 안에서 무척이나 깔끔한 공정으로 고기를 썰고 계셨다

믿음직스러워!!!


그래서 데리고온 양념 안창살구이

쇠고기는 호주산이구요? 그 외에 이런저런 양념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4kg에 18,980원!!!!!


호.... 맛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데리고 왔어요 헷


고기집 느낌으로 롯지에 반 구워먹기로.


얼마나 구워야하는지..... 


일단 소고기라서 살짝 구워봤는데, 얘는 살짝 구우니까 오히려 질겨서

바싹 구워야할 듯

그래서 자른다음에 다시 더 구워서 먹었다


음 뭔가 구워먹는 방법이 틀린것 같애

지난번 갈비도 좀 틀렸는데 ㅠㅠ  롯지에 구우니까 양념이 쫄아서 엄청 짰다..

짜.... 이거 완전 밥도둑 아닙니까?


그래도 맛있게 냐미냐미


그리고 다음날... 그래도 쫌 땡겨서 다시 먹기로 했다

딱히 후라이팬 씻기도 귀찮고 해서 에어후라이어에 돌리기로 ㅋㅋㅋㅋ


아니 소고기를 에어후라이어에 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트레이더스 양념 안창살이 에어후라이어랑 잘 어울릴수도 있으니까 도전!


내가 산 후라이어는 이런 통(?)도 있어서 통에 넣고 굽기로 함

통에 살짝 기름칠하고 

고기- 버섯 - 고기 - 버섯 해서 


160도에 15분 설정하고 5분정도 구웠는데 잘 안익음 ㅋㅋㅋ

그래서 걍 200도에 15분, 그리고 중간중간 저어주며서 구움 

 

오....? 


느낌이 좋다?

후라이패에 구워먹는 것보다 훨 안짜고 맛있었다


의외로 소고기랑 에어후라이어가 잘 어울리는데? 

다음에도 이렇게 또 양념고기 땡길때 에어후라이어로 구워먹는걸로^,^ㅋㅋㅋㅋ 간편하고 좋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