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5월 제주도여행] 2박3일_1일차 :: 진에어타고 제주도로 출동! 이호테우해변 / coffee temple / 함덕해수욕장 / 제주또바기 / 성산 일출봉 / 플레이스캠프제주♡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5월 제주도여행] 2박3일_1일차 :: 진에어타고 제주도로 출동! 이호테우해변 / coffee temple / 함덕해수욕장 / 제주또바기 / 성산 일출봉 / 플레이스캠프제주♡

혜진냥 2019. 5. 6. 22:33
반응형

어쩌다보니 떠나게 된 제주여행!!!!

제주도는 내 돈 주고 비행기표를 사본지가... 어연 2년....?


5월연휴에 제주도 항공권을 사려니 이렇게 비쌀수가... ㅠ^ㅠ

일본가는 것 보다 2배 비싸게 주고 산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일본 큐슈 지방 기준입니다.. ^,^)


여튼 외국인 친구가 제주도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100000 가고 싶어해서 

친구가 쉬는 날에 그냥 같이 떠나기로 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위메*에서 겨우 표구해서 다녀왔다..


알고봤더니 5월이 가정의 달이라서 어린이들 유치원(?)이 쉰다고 했던가

그래서 비행기 값이 떨어지지도 않고 이렇게 비쌌던것 같다..


뭐 여튼 잘다녀오면 되지 ㅎ_ㅎ


아침 일찍 공항에 도착해서 일리커피 한잔 하고


해뜨는 김포공항도 즐기고


이쁘게 재단장한 김포공항도 즐기고



출동! CJU 기달료랏 



사실 아침이라서.. 타자마자 귀마개 꽂고 잠들었고요?


어느새 한국 아닌것 같은 한국,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헷

공항에 감귤나무 있는거보면

제주도느낌 물씬 풍김ㅋㅋㅋㅋㅋ


AJ렌트카에서 차 빌려서 렌터카셔틀버스타고 슝슝


제주도에 전기차가 많아서 우리도 니로 NIRO 빌렸는데 

귀엽고 조용하고 안정감있고!!!!!


전기차 싫어! 했는데 한번 타보고 뿅 반해서 전기차 사자고ㅋㅋㅋㅋㅋ

여러분들.. 전기차 좋습니다 네 한번 타봐요!!


지나가다 그냥 미니언즈가 보여서 찍어봄 

귀여운가게들이 많은 제주..


물론 육지에도 많겠지만 건물들이 너무 많아서 잘 안보이는거겠지...?

원래 제주도 함덕 쪽으로 해서 오른쪽으로 쭉- 돌려고 했는데

이호테우해변이 근처에 있어서 거기 먼저 들렀다 가기로 했당 



이호테우해변.. 매력있쪙


친구랑 둘이러 멍하니 바라보다가

말한테 다가가보기로 함 ㅋ_ㅋ


귀여운 바람개비들도 있고요?


말인가

하마인가

곰인가... 아니 다리달린 해마..?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는 녀석


한참 바다구경하다가


불어오는 꽃내음에 ..... 너무 향기로움 ㅠㅠ

제주도에 이 흰 꽃이 여기저기 있던데 뭔지 진짜 궁금했다


돈나무라고 합니다 ^,^

이 꽃 너무 좋아... 하나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버.... 벌레가!!!!!!!!

그리고 열매피고나서는 엄청 구린내 난다고ㅋㅋㅋㅋㅋㅋ (키우는거 포기) 


일단 너무 이른 아침을 시작했기에 커피한잔 마시러 커피템플로 향했다


귀여운 멍멍이도 있고 


맛있는 커피도 있고♡


멋진 갤러리도 있고..

친구는 제주여행에서 하고싶은걸 다 이뤘다고 벌써부터 행복해했다


벌써 제주여행의 매력에 빠지다니.. 이제 시작인데여? 헷


그리고 도착한 함덕해변

바다색이... 바다색이 너무 이뻤다

여기는 올때마다 ㅇ_ㅇ


이건 꿈인가.. 꿈에서 깨고싶지 않아!!!


해가 너무 좋아서 눈 겨우뜨고 찍은 사진 헷


그냥 가려다가 함덕 분위기에 취해서(?) 할무니가 트럭에서 파는 카라향 한봉지 사고

이거 만원인데... 너무 뜨거운 햇살에 있어서 그렇게 신선하진 못했다


두개 까먹고 서울로 가지고 옴ㅋㅋㅋㅋ

과일은 과일가게에서...


배고파서 함덕 근처 식당가서 밥 먹기로!

사실 맛집이 목적은 아니었기에 그냥 앞에 있는 식당에 들어갔는데


오 보말


제주또바기 보말죽, 보말 칼국수, 해물파전


주문했더니 해물파전에 청량고추가 들어가는데 빼드릴까여? 하고 먼저 물어봐주셨다

아무래도 외국인이라 배려해주신듯 했다 (감사감사)


덕분에 주문하면 바로 만드는 집이구나!!! 하는것을 알게됨

맛있기도 했고

(뒷테이블에 유투브 먹방하는것도 실시간으로 보고.....)



그렇게 숙소에 체크인하고!

헷... 숙소뷰 멋지고요?


숙소에서 보는 성산일출봉이라니 (감격..)

아침에 여기서 해가 뜨니까 성산일출봉 일출봐야지!!!!!!


하고 예약한 숙소인데 결국 일어나지 못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너무 일찍 하루를 시작해서

한시간 낮잠자고


살포시 걸어서 성산일출봉 다녀오기로


해지는 성산일출봉 너무 좋고요?ㅠㅠ


성산일출동 앞 스타벅스는 저녁 6시반까지만 하는지 몰랐다

다행히도 6시 28분에 주문함


스타벅스 제주도 한정메뉴!!!!

제주쑥떡크림프라푸치노


이거 진짜 맛있었다.... 쉼없이 쭉쭉 먹고 부들부들한 떡도 냠냠냠냠먹으니까

어느새 한잔 클리어..!


육지에도 제발.. ㅠㅠ


성산일출봉에서 다시 더플레이스제주로 돌아가는 길..

일몰이 너무 이뻐서 시간가는지도 몰랐던.


핸드폰으로 찍어도 이쁘고


카메라로 찍어도 이쁜 제주바다




숙소에 돌아왔더니 이렇게 이쁜 조명들이 우릴 반겨줬다

playce 좋네 좋아

숙소는 약간.. 감옥같았지만 저렴한 숙소가격에 이쁜숙소전망과 숙소 밖이 또 이렇게 이뻐서 다 용서 되는곳 



생각해보니까 밥을 못먹어서

그냥 숙소 앞에 있던 식당에 가서 저녁 냠냠


흑돼지덮밥을 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국이랑은 안어울렸지만..)

플레이스캠프 제주에서 배고픈데 딱히 뭐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폼포코식당(ぽんぽこ)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