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방콕 숙소] 메리어트 바이 코트야드 방콕 조식, 모모카페 본문

★ 해외여행_2019년/5월_태국 방콕,

[방콕 숙소] 메리어트 바이 코트야드 방콕 조식, 모모카페

혜진냥 2019. 6. 19. 17:00
반응형

이번 방콕 여행에서 묵었던 메리어트 코트야드 방콕에는 MOMO CAFE 라는 맛집이 있다고 한다 ^,^

우리는 여기서 조식을 먹어서 따로 점심이나 저녁은 먹어보지 않음

조식도 꽤나 수준급이었는데.... 

사실 첫날은 맛있었는데 둘째날은 그냥 그랬쯥니다..


모모카페 입구는 로비... 저~~~~ 맞은 편에 위치해 있음

예민한 대장을 가진 사람을 위해 화장실도 바로 근처에 있고


입구에서 몇혼데요 말하면 입장가능


우리는 5월 말에 방콕에 갔는데, 생각보다 아침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밥을 먹기로함. 

근데 생각보다 밖에서 먹는 사람이 없어서 놀랬다.. 흠 날씨가 이렇게나 좋은데여..?


근데 날씨 문제가 아니라 새가 자꾸 와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참새지만 ㅋ_ㅋ

음식 다 먹고 놔두고 가면 새가 와서 쪼아먹.... 



과일은 시간대마다 조금씩 바꿔줌 

시리얼 종류는 약 5개정도? 


음... 음식은 메뉴가 매일 바뀌니 뭐 따로 써놔봐야 큰 의미 없을 듯 

할랄 음식은 무조건 있고 


즉석 쌀국수 해주는 곳도 있다



역시 쌀국수는 베트남이 맛있구욤 ^,^


커피는 맛있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은 없다 

근데 음 뭐랄까 향은 없지만 베트남 처럼 구수한 맛?


아 바짝구운 베이컨 너무 맛있옹..

혹시나 저 프렌치토스트 - 계란빵이 있다면 꼭 드셔보시길... 레알 맛있음! 


 시리얼과 요거트 조합은 내 최애 ♡


쪼꼬미 바나나도 데리고 왔는데 생각보다 맛은 없음

보통 이렇게 쪼꼬마한 몽키바나나는 향이 참 좋던데요- (얘는 아님.) 


베트남 스타일 에그토스트였던가? 여튼 독특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그릴드토스트위에 치킨살 + 수란 + 커리 올린거였음 


다음날 먹은 내 최애 씨리얼 +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가 있으면 좋을텐데 플레인이 없어서 너무 달았다 (속상) 

그래도 맛잇었음


방콕에서 먹은 시리얼이 생각날거 같았는데

최근에 발리가서 GRANOLA BITES 라는 시리얼을 사왔는데 맛이 비슷해서 완죤 행복함!


아 그리고 시리얼코너에 있는 말린망고.. 제가 반절 다 먹었습니다

조식은 평균이상이었음! 


(둘째날 프렌치토스트가 없어서 별 2개 감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