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여행_카페/커피템플 :: 갤러리가 있는 잔잔한 커피숍, 커피 템플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_카페/커피템플 :: 갤러리가 있는 잔잔한 커피숍, 커피 템플

혜진냥 2019. 7. 11. 07:00
반응형

제주도에 도착했으니 커피를 한잔해야 ㅎ_ㅎ 

그래서 제주시에 있는 커피템플로 향했다




내가 좋아하는 돈나무꽃

5월에는 향이 그렇게 좋고 멀리퍼져서 만리향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내가 갔을때는 5월말이라 그런지 돈나무꽃향이 아주 사방에!!!!!!!!


역시 제주도 짜량해 ><


아 그게 아니고 커피템플에 도착했습니다 힛 


하얀 멍뭉이가 마당에 있고요? (귀엽)


커피숍 맞은편에는 감귤밭이!!!!


귀여운데 생각보다는(?) 성깔이 좀 있숨니당 


내부는 그냥 테이블이 쭈우우우우우욱



커피템플의 메뉴판

커피템플의 시그니처 음료는 텐저린 카푸치노라고 합니당


시그니처 음료랑 걍 라떼 주문

딱 생각하는 그 맛입니당


커피맛은 괜춘함


멍뭉이가 옆문으로 와서는 하잇 하고 있음 ㅋㅋㅋ


어쩜 구름 하나 없냐규

날씨 너무 좋구여  ㅠㅠ 제주도 좋다....


커피 다 먹고 앞에 있는 감귤나무 구경도 하고

따끈하게 햇살구경도 하고

제주 바람도 느껴보고 


멍뭉이 구경도 하고



카페 뒷편에 갤러리가 있어서 


갤러리 구경도 함.

미술을 전공한 내 친구는 이곳을 엄청나게 좋아했다고 한다 


[제줏

나랑 밍은 사실 그림보다는 멍뭉이 ♡


그리고 푸릇푸릇한 나무와 감귤나무!!!!! 


감귤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감귤 커피를 먹어보고 싶다면 카페템플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