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시 가볼만한곳] 말 두마리가 귀여운 이호테우 해변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시 가볼만한곳] 말 두마리가 귀여운 이호테우 해변

혜진냥 2019. 7. 10. 17:30
반응형

제주 공항에 딱 내리자 마자 생각나는 곳은 공항 근처에 있는 이호테우해변!!

그래서 어차피 가깝고 하니 렌트차 받고 바로 달려가보기로 함 


아.. 날 좋다.. 

이래서 다들 제주도 제주도 하는거 ㅠㅠ 



사실 제주도 올 생각은 크게 없었는데 친구가 한국와서 제주도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진짜 일본가는 비행기보다 더 비싸게 끊고 제주도 왔다.... 


그래도 와보니까 뱅기 가격따위 생각안나고 좋기만 하고요? 헤헤 


이호테우해변에서 볼만한 것? 

이 귀여운 바람개비들 


더 귀여운 말 두마리 



내가 갔을때는 수영장이 이런 모습이었는데 

아마 지금쯤은 개장하지 않았을까?


지난주.. 그니까 7월 첫주에 제주도 소식 들어보니까 꽤 추웠다고 한다....



이건 해수욕장 개장하면 쓸모있는건가?


맑은 해변이 제주도의 또 다른 아름다움이지

하.... 에메랄드 바다빛 그리워 ㅠㅠ 



그리고 이런 정자가 있어서 저기서 좀 쉬다가 


일단 커피부터 마시러 가기로 했다 

귀여운 이호테우 해수욕장


공항 근처에서 딱히 가볼만한 곳 찾을때는 이호테우해변 추천 



아 이거는 미니언즈가 귀여워서... 그냥 지나가다 차 안에서 찍어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