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2. IMAGO MALL 구경! Crack Inc coffee roasters 에서 원두 구입^,^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2. IMAGO MALL 구경! Crack Inc coffee roasters 에서 원두 구입^,^

혜진냥 2020. 1. 11. 11:56
반응형


카야토스트를 점심으로 열심히 먹고나니... (느끼하다..)

그래서 편의점에 들러서 탄산수 하나 GET! 


탄산수 종류가 많이 보이진 않지만 이녀석... 괜찮은것 같다

SPRITZER SPARKLING


내가 남아공에서부터 극찬했던 난도스가 코타키나발루에...????

너무 반가운 마음에 밍이 찍어달라함.. (응??)


반가운건 난데 왜 쟈기가 찍어달라함???

- 이유는 먹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리는 어쩌다 이마고몰까지 걸어가기로 한건가....



하지만 날이 너무 좋다.... 행복해.. 

+더움 ㅋㅋㅋㅋ


이런 끝없는 다리..(?)

그리고 공사판(?)을 지나서 


드디어 IMAGO 몰 도착!!!!

시... 시원해!!


이마고몰의 테마는 바닷속 크리스마스!!

해파리가 시간이 되면 (단순하게)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사람들이 아주 좋아함... 


여.. 여러분.. 에버랜드 한번 가봐요... 


하지만 나도 언더더씨 죠아하니까 ^,^


그리고 아침에 카페인이 부족했던터라

밍이 꼭 가보고 싶었던 커피숍을 향이 이마고몰 밖으로 살포시 나갔다


출구 바로 맞은편에 있던 Crack Inc coffee

 

무... 문닫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커피숍에 브레이크 타임이라니?


포기하려고 하다가 안에 사람이 있는것 같아서

혹시 원두만 살수있을까??? 했더니 

원두라면 노 프라블럼이라고 해서 


바로 get!

커피 내려먹으려고 접이식전기포트까지 가져왔는데 

원두 못샀으면 진짜 울뻔했네 

ㅋㅋㅋㅋ


그리고 이마고몰에서 열심히 샤핑하다가


열심히 했지만 25.50 링깃밖에... 못썼다고 합니다 


자 그럼 난도스에 밥 먹으러 가볼까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