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숙소/리조트추천] 사바비치빌라 :: 가족여행 숙소로 딱 좋은 sabah beach villas & suites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숙소/리조트추천] 사바비치빌라 :: 가족여행 숙소로 딱 좋은 sabah beach villas & suites

혜진냥 2020. 1. 13. 00:00
반응형

오늘은 사바비치로 넘어가서 리조트에서 푹~쉬러 출동!!



저기 저 멀리.... 뭐 시청???

왼쪾은 말레이시아 피사의 사탑....?



이렇게 살짝 기울어져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울여서 찍으넉 같기도 하고...?)


그리고 지나가다 본 블루모스크 ^,^

이미 두바이에서 찐 모스크체험을 해본 저는 굳이 들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모스크.. 이제 그만...


여튼 그렇게 저렇게 그랩타고 사바비치빌라 도착!!!!


도착하자마자 반겨주는 동남아 꽃들... 


리셉션도 리조트 중 한곳을 사용중 ㅋㅋㅋㅋ 


여기 그림...

왠지 내 취향인데?


체크인하고나면 차로 우리 방까지 데려다주심

그리고 필요할때 마트까지도 데려다주고 (하루 2번, 미리 카톡으로 말하면 됨)

체크아웃할때도 차로 데리러 오심 ^,^ 



그래서 이렇게 차로 데려다 주셨다



여긴 바로 나만의 귀여운 수영장!!!

아주 귀여워보이지만 혼자 수영하긴 꽤 넓고 

힘들었다....


나에게 수영장이란...?


수영장  인생샷

수영장 = 수영하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사바비치빌라 내부 사진들↓↓

※ 수평이 안맞는 사진이 많음 주의 ※


여긴 거실!


방 1 (바다쪽)


방1에 붙어있는 욕실&화장실


사바비치빌라 어메니티 


방 1 에서 커튼 열면 보이는 경치!

.....

너무 삐뚤어진 사진이라



다시 찍음..^,^


거실에서 보는 경치

요기로 나갈수도 있음 헷


갑자기 주방... 냉장고?

ㅋㅋㅋㅋㅋㅋ

물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고요?


인덕션 4구.. 아니 하이라이트임

그리고 전자렌지도 있고


기본 냄비, 칼, 그릇, 컵 다 있고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풍경

우리 밍은 커피 내리는중!! 헷 


어... 그리고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침대가 2개있는 방 1개와 샤워실만 딸려있는 화장실이 하나 더 있다

왜 안찍었지...?


분명 영상이랑 사진 찍은거 같은데 

남은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껄껄



집 앞에 플루메리아?? 꽃이 엄청나게 떨어져있길래 

나도 모르게 머리에 꽂아봤다


이거 꽂으면 한국인 or 중국인 인증이라던데

나도 인증 ^,^



바다쪽에서 바라본 우리 집... 아니 숙소

우리 집하고싶다 ㅋㅋㅋㅋㅋ



이건 숙소 마다에서 바라본 뷰..

아니 실화냐규


썬베드는 무척이나 꼬질꼬질했지만 

그래도 비치타올깔고 누우면 

이곳이 천국..


코타키나발루 오면 여기 또 묵고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