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 비치빌라 할인식당, BBV CAFE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 비치빌라 할인식당, BBV CAFE

혜진냥 2020. 1. 19. 12:35
반응형

저녁에 뭘 먹을까 하다가 빌라단지(?) 내에도 식당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보기로 결정!!!


한참 수영하고 바다보고 그랬더니 배가 좀 출출... ㅎ_ㅎ 



BBV카페도 그냥 빌라 개조해서 쓰고있음 ㅋㅋㅋㅋ


아침에는 뷔페로 운영하는듯.. ? 

하지만 지금은 저녁이지!!


여기 왔으니 사바티 sabah teh 하나 먹어주고요?

약간 맛이 남아공 루이보스티랑 비슷한거 같디고 한 그런..?

맛도 비슷한게 마시는 방법도 비슷하게 

우유까지 줌 ㅋㅋㅋㅋ


하지만 난 순수한 티 맛이 좋다규 ~!


호록호록 


내가 주문한건 보르네오 볶음밥!!

fried rice


치킨은 살도 없고 별로였지만 볶음밥은 그나마 맛있.. 아니 괜찮았다

막 크게 맛있다!! 정도는 아님 



보르네오 사태도 주문 ^,^ 

옆에 나온건 무우가 아니라 약간 쌀떡처럼 

찐밥을 뭉쳐놓은거였다 (크게 맛은 없었다..)


저기 있는 소스는 생선젓갈+된장+기름을 볶은 그런 맛


냠냠 뇸뇸


이건 밍이 주문한 CURRY LAKSA 

카레에 밥, 그리고 고랭소스 + 엄청 바삭한 멸치볶음!



음 BBV CAFE 나름 평이 좋아서 왔는데 

맛은 크게 없었고 


음...

저기 있는 멸치볶음은 바삭하고 맛있더라


하지만 사태는 별로..

볶음밥은 맛있었지만 이상하게 왜 닭요리가 맛이없지..?


여튼 나름 배채우고 들어갔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