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4. 세계 3대 석양!!!!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은 카메라로 담을수 없을정도로 아릅답고.. (멍때리기 좋은 시간)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2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4. 세계 3대 석양!!!!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은 카메라로 담을수 없을정도로 아릅답고.. (멍때리기 좋은 시간)

혜진냥 2020. 1. 14. 22:06
반응형

사바비치빌라에 온 뒤... 정말 휴가 다운 휴가를 지냈다


사실 도착한 날, 이날은 뭘할지 몰라서

조금 무료해 하기도 하고 

언니한테 영상통화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라방도 하고 막 그랬는데


다음날 부터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즐기기 시작했다.

역시 쉬는것도 쉬어본 사람이 잘 쉰다고..


잡담 그만하고ㅋ_ㅋ 나의 사바비치빌라에서의 온전한 휴양을 기록한 사진들..

(그래서 사진이 많이 없음)



도착해서 옷갈아입고 바로 나와본 바다!!

바다 너무 좋아... 


근데 이거 너무 웃긴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면세점에서의 생활의 자유...요...?!

깔깔거리면서ㅋㅋㅋㅋㅋㅋㅋ 숙소 동네(?) 한바퀴 돌고



우리 밍이 내려주는 커피마시러 숙소 들어옴 


한샘 폴딩포트?

접이식 전기포트?? 요거 괜찮았음 


이마고몰에서 장본 간식들

예전이었다면 진짜 양손 한가득씩 샀겠지만...

끝없는 여행끝에 간식 욕심이 많이 (겨우) 줄은듯 ㅋㅋㅋㅋㅋ


커피도 마시고 간식도 먹고

티비도 좀 보다가 수영도 하고 ....

뒹굴뒹굴하다가 노을이 지고 있길래 


바로 밖으로 텨텨



앞문으로 나오기 ㅋ_ㅋ


해가 서서히 지고..


ㅠㅠ 너무 이쁜데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네..

그래도 계속되는 자연 촬영 ㅋㅋㅋㅋㅋ 



행복해... ><


하다색까지 핑크빛 주황으로 물들여버리는 코타키나발루 석양..


우기에는 날씨가 안좋아서 4박5일있어도 못보고 간사람이 있다던데

우리는 운이 좋은것 같다


행복해... 힝



둘다 신남 + 배고픔


하나 둘 불켜지는 리조트들


들어가기 전에 BBV CAFE에서 밥먹규


들어와서 반신욕도 하규


침대에 누우면 또 보이는 코타키나발루 석양 (그림)


하 이런게 행복이지

(사실 이날은 조금 심심해함 ㅋㅋㅋㅋㅋ)


사바비치빌라 첫째날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