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피코크 서울요리원 사골칼국수, 진한 사골국물에 쫄깃한 칼국수면..완전 맛있음! 이걸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피코크 서울요리원 사골칼국수, 진한 사골국물에 쫄깃한 칼국수면..완전 맛있음! 이걸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혜진냥 2020. 3. 16. 22:22
반응형

집에서 먹은 칼국수 중 젤 맛있었던 칼국수.

서울요리원 사골칼국수!!!!!


이거 진짜.. 칼국수 좋아한다!! 사골 스타일 좋아한다!! 하면 진짜 사먹어봐야할 것 중 하나.. 피코크 서울요리원 사골칼국수.

나도 왜 이제 먹었는지 후회중 ㅠ^ㅠ



PEACOCK 서울요리원 사골칼국수는

2인분입니다. 


1인분씩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혼밥하기도 딱 좋음!


원래 약 6000원정도 하던건데 유통기한이 4일정도 밖에 안남아서 50%할인받음!

 

1인분당 나트륨 1,860mg 93%... 네..? 

아.. 사골국이라 어쩔수 없지


나트륨 함량보고.. 그냥 내 눈 감아..

맛있게 먹기로 했다!



이쁘게 개별 포장되어있는 칼국수 생면

유통기한이 4일정도 남아서 산건데 

막상 생면은 유통기한이 20일정도 더 남았음.. 


혹시 몰라서 봉투에는 20~25일정도 일찍 파는건가? (궁금)


쨌든 

한봉지당 물 550mL

종이컵 3컵 + 1/3컵


나는 두개니까 1.1리터 넣고~

소스랑 소고기 건더기 넣고~


나는 얆은피 고기만두도 더 넣었다. 


사골칼국수 생면에 붙은 밀가루 탈탈 털어서 

약 4분 끓이면 끝! 



오.... 국물도 진하고 맛있다

그리고 면도 쫄깃하고 맛있는데..?


면이랑 만두만 먹으려고 했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햇반도 하나 돌려먹었다 ㅎ_ㅎ



나트륨 국물.. 아 아니 맛있는 국물까지 전부다 싹 비움!


다음에 또 사먹어야지..

고기국물 칼국수 좋아하면 이건 진짜 한번 먹어볼 만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