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9월_제주도여행] 3박4일(2) :: 리촐리, 브런치와 파스타가있는 작은식당. 가성비 좋은 파스타맛집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9월_제주도여행] 3박4일(2) :: 리촐리, 브런치와 파스타가있는 작은식당. 가성비 좋은 파스타맛집

혜진냥 2020. 10. 1. 22:46
반응형

제주도에 아침 8시에 도착해서(!!!!!!)

한것도 없지만

커피 마시고 비 구경하고 하다보니 벌써 점심시간이 되었다 ㅎ_ㅎ..!


그래서 평소 궁금하던 파스타집으로 옴






브런치와 파스타가 있는 작은식당

리촐리


런치타임이라 런치메뉴판을 받았다

오... 가격이 꽤 싼데?



메뉴 고민 중


라구토마토(매콤) 10,000

새우로제 10,000 

마르게리따 9,000


주문함



역시 사람이 너무 없어서 조금 안타까울 정도 ㅠㅠ 

제주도행 비행기에는 사람들이 그렇게 꽉꽉 찼던데 

다들 어디 간건지 궁금할 정도..


아니 길거리나 카페나 음식점에 사람이 없어..?!

다들 핫플레이스만 가는건가


생각하던 찰나 나온 핏짜 PIZZA !


잘 구워진 피자 ^,^ 


바질향이 솔솔나는게

피자의 토마토소스의 양도 딱 잘 맞고 맛있었다


심지어 이게 구천원?!



새우로제파스타

플레이팅 귀엽구여


버섯도 그렇고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당..

살짝 달달한 로제 새우로제 파슷하



라구파스타는 맵다고 했으나 

이것도 살짝 달달~ 매콤했다




라구파스타가... 좀 더 매우면 더 좋을거 같았는데

둘다 살짝 달달해서 아쉽


그래도 가격대비 무척이나 잘 차려진 한상에 

비쥬얼도 그뤠잇


피자는 진짜 흠잡을데 없이 맛있었다.. (심지어 구천원이라니!!!!) 


다른 파스타도 궁금해서 한번 더 올까 하다가 못갔는데 

다음에 제주 올때 또 와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