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산더미불고기] 가성비 좋은 산더미불고기 (+ 우유빙수 금옥당)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산더미불고기] 가성비 좋은 산더미불고기 (+ 우유빙수 금옥당)

혜진냥 2022. 4. 29. 06:41
반응형

월드컵 평화공원과 하늘공원을 쏘다니며
약 26000보 달성...!

인도음식을 먹을까했으나
그래.. 기력이 다했을때는 한식이지

산더미불고기 먹으러 옴

왜 산더미가 아니냐.,  하면
이만한 불고기가 옆쟁반에 ..
2~3번 더 할수있게 따로나와있다ㅋㅋㅋㅋ

더 쌓으면 먹기 불편하다구욧

밥은 콩나물밥
열무물김치가 좐맛..♡

익으면 요로케 옆으로 내려서 먹으면 됨
다먹고 당면도 해먹었는데
먹는데 바빠서 이 이후로 사진을 안찍었네.,

배 팡팡 두드리면서
후식배 따로있다고ㅋㅋㅋㅋㄱ
옆에 있던 금옥당에 갔다

금옥당
그릇당 10000

옥루몽아닌가.. 금옥당이 되었네
팥이 맛있었지만 얼음이 중간중간 뭉쳐서
우유빙수지만 얼음빙수맛이 가끔났다

올해 시작된 빙수헌팅의 1위는 여전히 홍밀밀임

홍대 코로나 끝났네?
일상생활 200% 회복

간만에 구경한 예전 집앞 현황

여튼 산더미불고기 맛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