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 기흥/생활치킨] 짭쫄 매콤한 앵그리버드, 치밥하기 좋은 치킨!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용인 기흥/생활치킨] 짭쫄 매콤한 앵그리버드, 치밥하기 좋은 치킨!

혜진냥 2022. 5. 18. 06:43
반응형


오늘 일하는데 배민으로 비비큐포장하면
4처넌할인! 이래서
오늘 치킨 먹어야하나?ㅎ 이러고있었는데
퇴근무렵 밍이도 치킨을 외쳤다..

그래 그럼 오늘은 치킨이지^,^

배민 안써본사람? 나야나..
그래서 배민 가입하고 들어갔다가
비비큐 아니고 생활치킨으로 주문해벌임ㅋㅋㅋ

리뷰쓰고 감자받기 헤헿

요즘 잘 못보는 치킨쿠폰까지

리뷰감자 어마어마하고요..?

나는 전문적으로..
까만장갑을 끼고 치킨을 먹는다..☆

ㅋㅋㅋㅋㅋㅋ
치킨 편하게 뜯을수있음

앵그리버드 치킨 양반후반
후라이드염지가 잘되어있어서 짭쫄하고
살짝 매콤.. kfc정도?

양념은 오히려 치킨염지때문에 짠느낌?
하지만 맥주안주로는 제격인 맛이었다

물론 나는 탄산수와 함께했지만..

같이 주신 감튀랑
햇반으로 염분조절함ㅋㅋㅋㅋ

치밥 죠앙..♡

아.. 배민 가입할때
언니한테 배민초대장 좀 달랬더니 가족 추가초대를 날려서ㅋㅋㅋㅋ
아니.. 신규가입 초대장을 줘야지ㅠㅠㅠ

배민 초대장은 이벤트페이지에 있습니다..

그래서 언니는 결국 쿠폰못받고
엉뚱한링크타고 가입한 나는..
뭐 배민첫주문으로 만원할인받았다는 후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