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BBQ 황올한 깐풍치킨, 밥도둑 인정,,☆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BBQ 황올한 깐풍치킨, 밥도둑 인정,,☆

혜진냥 2022. 12. 7. 06:34
반응형

날도 추워지고해서 급 치킨콜을 외쳤다
오늘 치킨 너낌 ^,^

얼마 전에 양반후반을 먹은 터라
오늘은 다른 메뉴로 도전함
황올한 깐풍치킨

분명 뼈있는걸로 주문했는데
포장받아오니.. 순살이네 ㅎ_ㅎ

고추랑 파가 잘 어우러져있고
받자마자 후추+라면스프향이 살짝 났다
고추는 풋고추임 (실망)

포장비 할인받아서 21,000원

보이는 ARS로 주문했으니..
순살로 주문을 잘못했을 듯했으나
순살이라서 밥이랑 같이먹기 오히려 좋았다

먹으니 향 그대로였음ㅋㅋㅋ
후추러버는 아주 만족했고요?

튀김옷도 얇고
익숙익숙한 맛이라
밥도둑으로 찰떡이었다

밑에 있던 소스까지
야무지게 먹었다고 합니다 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