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 맛집 :: 처갓집 양념치킨 송도 센트럴점, 극강의 후라이드!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송도 맛집 :: 처갓집 양념치킨 송도 센트럴점, 극강의 후라이드!

혜진냥 2023. 2. 21. 22:15
반응형

핳... 사진 보면 또 먹고싶어지는 처갓집 양념치킨의 후라이드! 

약 5개월 전쯤인가.. 여튼 치킨을 배달시켜먹은지 꽤 됐다. 

 

그 이유는 마지막으로 배달시켜먹었던 치킨이 너무너무너무 맛이없었기 때문...

그래서 치킨에 정(?)이 똑 떨어졌었는데 

걍 간만에 단백질 충전이 하고 싶었던 날...

 

송도에서는 배달 한번도 안해봐서 

걍 먹은지 3년은 더 된 것같은 처갓집으로 주문해봄

 

아니 요기요 이제서야 처음 가입했는데 

네이버에서 예전에 배달시킨게 요기요랑 연동이되어서 첫주문은 아니란다 .... 무슨 개떡같은

 

여튼 배달시키면 3천원이나 할인해주고

유플러스에서 또 2천원이나 할인해주고?

 

반반치킨+배달비 = 16천원

♡♡♡

 

급 화 풀림

 

후라이드반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치킨 (기본양념) 반

 

근데 치킨 양이... 요만큼만 온다고?

너무 적은데.... 했지만

 

먹다보니 깊이가 있는 종이박스였고

다먹을쯤에는 배가 아주 든든..

밥까지 먹었으면 배터졌을뻔?

 

그리고

일단 한입 먹고보면

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

조용히 먹고있는 서로를 마주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처갓집 양념치킨 아님?

근데 후라이드 진짜 최고...

바삭하고 완전 고소해서

맛있는 돈까스를 만나면 소금만으로도 충분한 그런 느낌

 

양념 한조각만 먹어보고

나는 계속 후라이드+소금 무한정으로 뇸뇸

 

소금 찍어먹는데 왜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지 ㅠ^ㅠ

송도 치킨집은... 처갓집으로 정함

ㅋㅋㅋㅋㅋㅋㅋ 

 

♥ 행 복 ♥

 

https://naver.me/xwniDu2C

 

처갓집양념치킨 송도센트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