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 드림시티/이복집] 복요리한상, 복어요리식당 이계종이복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송도 드림시티/이복집] 복요리한상, 복어요리식당 이계종이복집

혜진냥 2022. 7. 22. 06:43
반응형


부모님이 송도에 놀러온다고해서 찾아본 식당.
점심때 가서 복지리 맑은탕 먹어봤었는데
꽤 깔끔하기도하고
곧 복날이라 여기로 찜해봤다

https://naver.me/5cTAP1F3

 

이복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 · 블로그리뷰 69

m.place.naver.com

드림시티 내에 있음

내부는 홀도 있고 룸도있는데
룸도 입식st.

기본 반찬
오징어젓갈이랑 복어껍질 초무침? 둘다 맛있음

우리는 복불고기+복튀김+복지리가 나오는
세트(29000)으로 주문했다

새송이버섯과 은행구이
냠냠

복불고기에 미나리,콩나물 듬뿍
복어는 더 듬뿍..!

이런 통실통실한 복어를 인당 4~5마리씩 먹은듯

조기? 가자미?
여튼 곁들임 생선도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복튀김
튀김은 얇고 복어살이 통실통실..

이쯤되니 부모님 입에서
복어 원없이 먹네~ 라는 말이 나옴
ㅋㅋㅋㅋㅋ (나름 뿌듯)

그리고 마지막.. 복지리ㅋㅋㅋㅋ
앞서 먹은것으로 배가 꽉찼는데
돌솥밥과 지리 등장!

맑은탕과 매운탕이 있는데
나는 매번 맑은탕만 먹어왔던터라
이번에는 매운st 도전

음 각각의 매력은있지만
맑은탕이 복지리 특유의,, 특색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그런 너낌이고
매운탕은 깔끔한 동태탕 같은 느낌

여튼 복어살이 통실통실허니
복어로 배를 꽉 채웠다

대만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