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울 압구정/한상더테이블] 정갈하고 깔끔한 한식 파인다이닝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서울 압구정/한상더테이블] 정갈하고 깔끔한 한식 파인다이닝

혜진냥 2022. 7. 20. 06:46
반응형


주말 압구정ㆍ대치동에 나들이갔다가
밍이 예약해뒀던 식당!

무척이나 깔끔하고 맛이 조화로워서
부모님모시고와도 좋겠다고 생각한 곳임

3층인데 모르고 2층가서 앉을뻔ㅋㅋㅋ
담에는 문열었던 스시집도 방문해봐야겠...

런치코스 - 78000

아뮤즈부시만 먹었는데도
ㅈ식당보다 낫다는 말이 입밖으로 나옴
ㅎ..ㅎ

상콤고소한 맛 + 쫀득꼬독한 식감

우럭에 된장소스래서
된장맛 많이나면 어쩌나했는데
전혀.. 맛이 너무나도 조화로워서 입이 즐거움

육개장st
고기와 고사리가 귀엽게뭉쳐져있어서
맑은 국물을 유지하려면
조금씩 떼먹어야함

몇방울 떨어뜨려준 고추기름이 풍미를 업그레이드해줌

술못먹는 우리..
난 꼼부차ㅋㅋㅋㅋ 밍은 사과쥬스^,^

고기도 맛있었지만
핵심은 방아잎장아찌!!!!!
너무 상크미하고 맛있쟈냐.,

명이나물 장아찌면 식상했을법한데
방아나물이라 새로웠고
당근퓨레랑 고기를먹으면 얼그레이맛이 느껴지는게 신기했다

그치만 고기에서 나오는 맛이 아니라 조금은 어색했던.

 

자두 들기름막국수
상큼+고소

동결건조한 무화과가 올라간 디저트
하귤도 들어갔데서 상큼함을 기대했으나
밤퓨레때문에 입을 개운하게 하지못했다..

오히려 들기름막국수가 더 상큼

약과와 캬라멜 + 차

디저트의 상큼함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했으나
가격대비 만족,
전반적으로 정갈하고 맛의조화로움이 좋아서
다음에 또 와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작은 룸이 있어서 소모임하기도 좋을 듯

https://naver.me/FBwBHy7O

 

한상 더 테이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65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