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카츠랩] 바삭 촉촉한 돈까스 .. 아니 돈카츠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용인/카츠랩] 바삭 촉촉한 돈까스 .. 아니 돈카츠

혜진냥 2022. 7. 23. 09:24
반응형

최고의 돈까스.. 아니 돈카츠집을 찾아서!!
ㅋㅋㅋ 요즘 돈카츠에 폭 빠짐

돈까스는 왕돈까스같은 경양식 느낌이고
돈카츠는 일본식 빠삭촉촉 너낌.. ㅇㅈ?

요즘은 돈카츠가 자꾸 땡겨서
용인에 맛집이있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한걸음에 달려갔다

https://naver.me/GOCR5BN2

카츠랩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돈카츠

음식점이 크지않고
이런 좌석이 8개? 10개?
그래서인지 배달주문이 많았다

아기자기한 내부

카츠랩 = 카츠라보

우리는 히레+로스에 우동
히레에 냉모밀 세트주문

참고로 단품은 없다고함

위에 귀여운 애들이 히레(안심)
아래 길쭉한 애들이 로스(등심)

이건 내가주문한 히레 냉모밀세트
... 인데 먹다보니 나는 지방이 풍부한
로스 취향인것을 깨달았다
이제서야..!!!!!!!

밑반찬에 나오는 단무지는
유자향이 은은하게 나서 입가심에 좋았고

명이나물은 생각하는 그맛

히레는 들기름+소금장에 찍어먹어보랬는데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었다

제일추천하는 조합은 와사비+소금
걍 소금만 뿌려먹어도 맛있음
아무래도 기본 돈카츠가 잡맛이 없고 풍미가 가득해서 그런 듯?

냉모밀도 시원하고 맛있었으나 그렇게 인상깊진 않았다

돈카츠만으로는 최근 먹은 것중에 최고인듯..
빠삭+촉촉+깔끔

아.. 참고로 나는 입이헐어있는 상태여서
돈카츠가 바삭해서 이렇게 저렇게 굴려먹다가
결국 돈카츠 튀김옷에 입천장이 찔렸ㅋㅋㅋㅋㅋ
그래서 피까지 봤다ㅋㅋㅋㅋㅋ

상처는 입었지만(?) 맛은 린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