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청담동/호시카츠] 돈지루가 맛있는 돈카츠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청담동/호시카츠] 돈지루가 맛있는 돈카츠집

혜진냥 2022. 7. 25. 06:35
반응형

원래가려던 식당이 휴점이라 급히찾은 돈카츠집
아니 휴점인데 왜 영업중이라고ㅠㅠ

여튼 급히찾은 곳은 호시카츠
11시반 오픈때 맞춰서 갔는데
나올때쯤엔 이렇게 대기줄이 꽤 있었다

https://naver.me/5JJQYymP

호시카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2 · 블로그리뷰 266

m.place.naver.com

정식부터 단품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우리는 히레모듬카츠 정식과
멘치모듬카츠를 주문함

히레+로스 정식

멘치+로스 정식

이 돈지루.. 돈지루가 맛있었다ㅋㅋㅋㅋㅋ
돈지루 맛집인데..?
배 안불렀으면 돈지루랑 밥 리필할뻔

로스도 꽤 맛있었다
지방층도 부들부들하고
바삭촉촉

돈카츠는 역시 소금찍어먹는게 젤 맛있었고
유즈코쇼는.. 음.. 오뎅이랑 찰떡이지
돈카츠는 와사비 아닌가..! << 개인적 취향

멘치카츠는.. 일본 고토히라에 위치한
히라오카 정육점에서 인생 멘치카츠를 만난 이후
맛있는 곳을 발견못했는데
여기 역시.. 크게 만족스럽지 못했다
약간의 잡내도 있,,,

그치만
돈지루만큼은 돈카츠랑도 잘어울리고 맛있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