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신복관] 매콤한 쭈꾸미와 고소한 우삼겹의 만남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송도/신복관] 매콤한 쭈꾸미와 고소한 우삼겹의 만남

혜진냥 2022. 8. 22. 06:47
반응형

금요일 퇴근 후에 약속이 있어서
뭐먹으러 갈까 고민하던 차,
송도인들의 추천 맛집인 신복관에 가보기로 했다

롯데마트에 갔다가
그 근처인것같아서 걸어갔는데
배고파서 그런지 생각보다 멀었음

신복관
(사실 밥 다먹고 나와서 본 신복관)

우리는 어딘지 몰라서 헤매다가
주차장을 통해서 올라갔다.
..걸어왔는데 주차장으로..ㅎ_ㅎ

원래 대기가 많은듯 밖에 의자도 좀 있었지만
오픈이 5시반인데
우리는 5시 45분쯤? 그 쯤 가서 없었던 듯

주문하고 기다리고있다보니 그새 대기손님이 생겨있었다.

우리는 우쭈세트 - 우삼겹&쭈꾸미 주문

샐러드 및 묵사발
깻잎이나 무쌈, 마늘 등 기본적인 반찬은
셀프바에서 양껏 더 먹을 수 있었다

묵사발 시원..!

우쭈 등장
기본으로 다 익혀나왔다

쭈꾸미가 통실통실
깻잎에 무쌈올리고
우삼겹+쭈꾸미+마늘 한쌈 싸서 무한반복함

어느새 볶음밥ㅋㅋㅋㅋ
치즈는 맛있으니까 추가 필수임

걍 같이 볶아주는줄알았더니
위에 올리고서는 토치로 지져주셨다

오.... 너무 잘 구워주셨고요..? 굿좝

너무 먹기만해서ㅋㅋㅋ 생각나서 한컷..
근데 찍었는데 비쥬얼이 별로네
여튼 셋이서 싹싹 다 긁어먹음

참고로 내부는 그리 크지 않은 편이고
카페 느낌으로 잘꾸며놔서
깔끔하게 먹기 좋은 곳

아마 내가 술을 좋아했다면 한잔 하지않았을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