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끄라비 맛집/Dean & Mom's restaurant] 냐옹이가 반겨주는 태국 현지식 맛집 (도미찜 최고!!!!)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태국 끄라비 맛집/Dean & Mom's restaurant] 냐옹이가 반겨주는 태국 현지식 맛집 (도미찜 최고!!!!)

혜진냥 2023. 2. 19. 18:40
반응형

끄라비에서 투어를 3일 내내 다녔더니

간 식당은 하루에 한군데 뿐... ㅎ_ㅎ 

 

비록 시꺼먼쓰가 되었지만(?)

그래도 투어 3일은 잘했다고 생각함

 

여튼 투어 끝나고 이날도 밥먹으러 아오낭 번화가... 인듯한 곳으로 나들이 나감

반사이나이 리조트에서 툭툭 서비스도 있긴 했는데

우리는 그냥 걸어다녔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지도에 찍어놓은 별을 찾아 헤매던 와중...

 

냐옹이가 우릴 꼬셨다....

어...? 어......? 들어가서 밥먹어야지.. ^,^

 

들어갔더니 흑동고래도 반기던 이 곳

한참 우영우 할때라서 ㅋㅋㅋㅋㅋㅋ 더 반가웠음

 

깔끔한 식당.. 그리고 내 옆에 자리잡은 냐옹이

벌써 대만족 + 행복한데?

 

나름 뷰도 좋다

모든 것이 마음에 들어가고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팟카파오무쌉 (볶은 태국바질 돼지고기)

그리고 팟씨유 (넓은 면 볶음),  steamed rice (밥~)

 

짭쫄~ 한게 밥 도둑이다

계란 후라이 하나 시킬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도미찜 시켜놔서 참음

 

촉촉하고 맛있었단 팟씨유

 

그리고 대망의 도미찜!

하.. 빠라삑 한번 먹고나서 도미튀김이나 찜요리에 홀랑 빠졌음

ㅋㅋㅋㅋㅋㅋ 도미 사랑..♡

 

이번에는 레몬도미찜 (갈릭+칠리)로 먹었는데 

이 또한 매력철철

 

도미찜이 비린맛 1도 없이 

촉촉하고 

마늘의 민족인 한국인에 딱 맞는 마늘+칠리의 맛이었다

 

크 맛있었지

 

https://goo.gl/maps/jDL5iYttbKygqkiA8

 

Dean's and Mom Restaurant · อ่าวนาง, เ 23/1 ม.2 ถนนสาย 4203 Ao Nang, Mueang Krabi District, Krabi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