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끄라비 맛집/Mama kitchen] 인생 팟타이 등극! 팟타이 맛집 마마키친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태국 끄라비 맛집/Mama kitchen] 인생 팟타이 등극! 팟타이 맛집 마마키친

혜진냥 2023. 2. 19. 18:43
반응형

진짜 인생 팟타이를 만난 곳

 

참고로 나는 팟타이를 안좋아함

면이 뻑뻑하기도 하고 니맛도 내맛도 아닌것같아서?

근데 여기 아오낭의 마마키친 팟타이를 만나고 나서는

... 아.. 팟타이가 이런맛인가!!!!! 하고 눈이 번쩍 뜨였다

 

인테리어는 역시

태국 현지스럽게 자연친화적이었다.

태국 전역이 그렇 듯 (?) 모기가 있을 수 있으니 모기약 상비 필수~!

 

시킨 음료 먼저 호로록 마시면서

경기 구경 + 수다떨고 있으면 음식도 금새 나온다

 

먼저 등장한 팟타이

와 팟타이 이쁘다? 

 

커리밥 

 

두개가 나와서 사진 찍고 있다보니 

또 음식이 하나 금방 나왔다

 

쏨땀 ♡

 

커리는 쏘쏘였는데 쏨땀.. 맛있어

아니 근데 팟타이 진짜

어쩜 이렇게 팟타이가 촉촉해!!

 

이쁘기도 하고 맛도 진짜 최고였던..

보통 식당에서 팟타이 나오면

한 젓가락 먹고

나머지는 전부다 밍이 먹었는데 

여기서는 팟타이 계속 먹음 ㅋㅋㅋㅋ

 

맛있엉 ㅠ^ㅠ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아쉬운 마음에(?) 

다먹지 않았지만 하나 더 시킴

 

sweet & sour chicken = 양념치킨

 

마지막으로 시킨 치킨까지 다 맛있었다

끄라비 가면 여기는 꼭!!!!! 다시 가볼 곳

 

양이 많아 보였지만 클리어 ^,^

맛있으면 남길수가 없져?

 

렬로 인생팟타이를 만났던,

팟타이 최고였던 집

 

https://goo.gl/maps/eBF9NXaLrVGD4Nqm8

 

Mama Kitchen · 131 Ao Nang, Mueang Krabi District, Krabi 8100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