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끄라비 로띠맛집] Sabaykay Thai Massage 근처 로띠집, 깔끔 친철 + 최고맛있는 아오낭 로띠집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태국 끄라비 로띠맛집] Sabaykay Thai Massage 근처 로띠집, 깔끔 친철 + 최고맛있는 아오낭 로띠집

혜진냥 2023. 2. 19. 19:00
반응형

아오낭 거리를 지나다보면

로띠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그 중에서도 위생적으로도 깔끔해보이고

맛있어보이는 로띠집이 눈에 띔

 

밥먹고 나오는 길에 눈에 띈 로띠집!

오.. 이 더운날씨에 위생모에 마스크까지 꼼꼼히 쓰고..?

 

베트남에서 배탈이 한번 난 적이 있던터라

길거리음식은 잘 안먹는데 

여기는 철판이랑 재료도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다음날 와서 먹어보기로 했다

 

다음날도 여전히 깔끔하신 사쟝님 ^,^

물론 밥 먹고나오던 길에 또 마주쳤는데

너무 궁금하니까 주문해보기로 결심.

 

우리는 제일 기본인 에그치즈 1개, 에그바나나 1개를 주문했다. 

 

과일이 따뜻한 것을 참지 못하는 나..

과연 바나나로띠를 좋아할 것인가!!

 

어...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바나나 로띠는 뜨거우니까 첫입 조심

 

달달한 바나나와 연유가 

풍부한 버터의 풍미를 머금은 바싹한 로띠와 잘어우러지고 

퐁신한 달걀이 내 입안을 휘감음..

 

어 쫌 단데? 이러면 에그치즈를 먹으면

단짠의 조화 완성!!!

 

달짝 짭짤함이 계속 입안에서 요동치는데

 

멈출수 없는 맛..!!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께 맛 하나 더 추천해달라고함ㅋㅋㅋㅋㅋㅋ

 

추천 메뉴: 바나나 누텔라

 

로띠 주시면서 어디서 왔냐고 물어봐서

한국에서 왔다고 했더니 

막 웃으시면서 어쩐지 그럴것 같더라~

추천메뉴 물어보면 대부분 한국에서 왔따고

ㅋㅋㅋㅋㅋ 머쓱

 

누텔라 바나나는 극강으로 달것 같지만

ㄴㄴㄴㄴ 적당한 단맛

 

그리고 3개 남아있는 에그치즈를 아껴서 먹으면(?)

이 또한 단짠의 조화 완성

 

 

누텔라에 석양이 반사되어 반짝반짝 빛났는데 

보석같이 이뻤다 (응?)

 

그냥 다 만족스러웠다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 

 

아오낭의 노을.. 정말 이뻤던 날

맛있는 로띠를 접해서 세상이 더 아름답게 보였던 날이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