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송도/프랭크버거] FRANK BURGER 프랭크버거 송도리치센트럴점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송도/프랭크버거] FRANK BURGER 프랭크버거 송도리치센트럴점

혜진냥 2024. 1. 11. 10:35
반응형

송도에 생긴지 쪼오오오금 된 프랭크버거

 

지나갈 때마다 맛있는 버거냄새..

아니 버거패티냄새가 나서

배고플때 지나가면 나도 모르게 버거집 안에 들어가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고..?

 

https://naver.me/GXR8NxsK

 

프랭크버거 송도리치센트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6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이날도 그냥 지나가는 중이었는데 

어느새 내가 프랭크버거 매장안에 들어가버림..

 

때는 오후 3시 15분 ^,^

 

여느 버거집과 마찬가지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주문 끝!

 

이음카드 5% 할인됨 

 

역시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고요?

가끔 쿠팡배달 + 포장손님들만 오는 시간 

 

우리는 더블비프 치즈버거..?

그리고 치킨버거를 주문했다. 

 

제로콜라 주문하고 음료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엇 미란다로 잘못받음 

 

하지만 리필1회 가능이라 다 마시고 제로콜라 마시기로 했다 

기억하자..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제로콜라☆

 

비프버거에는 피클이 들어있어서 

나는 보통 치킨버거로 주문하는 편. 

 

따뜻한 피클은 나이먹은 지금도 익숙해지지 않는 것중 하나입니다....

 

 

햄버거는 이렇게 꺼꾸로 들고 먹어야 안흘린다고 하져?

뭐... 사실 큰 햄버거는 이러나저러나

소스가 흐르긴 하지만 ㅋㅋㅋㅋ 

 

야무지게 잘 먹으면 됨!

 

치킨버거가 살짝 매콤한 맛도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프랭크버거는 빵이 부들촉촉해서 진짜 맛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