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남/노랑저고리]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강남역 한정식 식당, 보리굴비가 맛있는 가성비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남/노랑저고리]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강남역 한정식 식당, 보리굴비가 맛있는 가성비맛집

혜진냥 2024. 1. 12. 10:18
반응형

 

엄빠랑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강남에서 만나자고 할때마다 고민되는것이..

뭐먹지....?

ㅋㅋㅋㅋㅋㅋㅋ 핳.. 강남 너무 술판이라 진짜 

엄빠랑 갈만한 곳을 찾기가 어려운게 문제인 듯.

 

그렇게 고민 + 검색 중 발견한 한정식 집

노랑저고리

 

오... 한식당인데 저녁 정식 가격이 인당 3만원도 안해?

바로 가보겠습니다^.^

 

 

노랑저고리! 

전날 예약하려고 했으나 예약을 못해서 한 5시 40분 쯤 방문

 

들어가는 입구 + 나가는 출구에 

원두커피도 있고 매실음료도 있고요?

 

너무 일찍 왔나 ㅋㅋㅋㅋㅋ

식사하시는 분 1테이블 ^,^

예... 좀 이르긴 하지만 예약을 안했으면 빨리와야게뚀

 

 

룸도 꽤 많고 2층도 있고해서 

회식장소로도 딱 좋을 듯 해 보였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방이름이

시누이 분첩눈질..

고부간 다듬이질..

 

노랑저고리 새댁인가요 

 

우리는 저녁한상 2인, 보리굴비한상 2인 주문.

 

반찬도 줄줄이 나오고

 

고등어 구이도 빠싹하게 구워나오고

 

쭈꾸미볶음이랑 

불고기

잡채도 엄청 나오고

 

수육 조금에 전부침

명란젓+참기름까지 야무지게 나왔다

 

와 많다 하는 순간 보리굴비도 2접시 나옴 ㅋㅋㅋㅋ

아니 한마리당 1인인..거죠?

 

된찌까지 1인 1 뚝불씩

 

좋다.. 완벽해..!

 

보리굴비도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비린거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

 

엄빠도 대만족한 저녁식사 완료

 

https://naver.me/xC6if0pQ

 

노랑저고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49 · 블로그리뷰 574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