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평택 맛집/부산가야밀면] 평택에서 맛보는 부산 밀면, 시원한 밀면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평택 맛집/부산가야밀면] 평택에서 맛보는 부산 밀면, 시원한 밀면 맛집

혜진냥 2024. 1. 14. 08:25
반응형

부산에서 밀면을 맛 본뒤로

자꾸 밀면이 자꾸 생각나버렸다..

 

밀면.. 부산 밀면을 먹고싶어!!!

그래서 평택에서 찾은 부산가야밀면

 

과연 부산 밀면과 맛이 같을까!

 

청주에서 올라오는 길에 일부러 평택에 들림 ㅋㅋㅋㅋ 헷

 

와 자리가 엄청 많고 식당도 크고!

직장인들이 좋아할만한ㅋㅋㅋㅋㅋ 그런 크기 

 

밀면은 물밀면이죠?

그래서 물밀 2, 만두 주문.

 

가야밀면.. 찐인가봐!

두근두근

 

참고로 전 울산 태생으로 

부산 밀면은 원없이 먹고 자랐습니다만

윗동네 오니까 또 그렇게 땡기는게 밀면이네요

 

밀면 도착!

 

어릴때 먹었던 밀면은

사실 살얼음 없이 나왔는데

살얼음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던터라

요즘처럼 이렇게 살얼음있는 밀면은 그냥..

사랑입니다♡

 

완전 물개박수ㅋㅋㅋㅋㅋㅋ 

 

 

만두 4알은 사실 크게 특색은 없었다 

그냥 밀면은 만두랑 먹어야 제맛이라 시켰을뿐.

 

밀면은요?

만족했고요? 

헿 

 

부산에서 먹던 그 감동의 밀면과는 초큼 달랐지만

맛있었다. 

 

밀면에 대한 집착을 사라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밀면 포에버

 

https://naver.me/FNmluJd1

 

부산가야밀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5 · 블로그리뷰 78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