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청담/한상더테이블] 압구정로데오 모던함이 돋보이는 퓨진 한식다이닝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청담/한상더테이블] 압구정로데오 모던함이 돋보이는 퓨진 한식다이닝 맛집

혜진냥 2024. 1. 15. 10:53
반응형

 

귀여운 새싹 쌈 

맛이 씁쓸한가? 아니 건강한듯하다

씁쓸한 맛일 잡은 듯 건강함만 남기고 

 

웰컴한상 중에 수박회가 있었는데 

진짜 회맛이 나서 신기했고요?

 

아니 육회가 이렇게 고급지고 재밌을수가.

 

오골계라고해서 뻔하게 생각했는데

수란의 부드럽고 고소한맛과 잘 어우러지게 

쫄깃함도 만들어냈다

 

가오리 어만두는 진짜 최고..

아니 식감 .. 바삭한데 크림이 부드러워..!

 

이런 대비되는 식감과 맛을 참 잘 살려내는데

나도 그 매력이 푹 빠져버렸고요?

 

한우 1++ 

장아찌는 진짜 맛있는데 

단호박퓨레는 예전부터 느낀건데 조금 안 어울리는듯

그냥 내 입맛이 그럴지도... ㅎ_ㅎ..

 

그리고 냉 카펠리니도 금방 나왔다

 

같이 먹으려니 한우맛이 죽어서 조금 고민함 

그래도 뭐... 잘먹었다 ㅋㅋㅋㅋㅋㅋ

 

냉카펠리니 = 냉 열무국수

에헷

 

참외셔벗은 말 안해도 최고고

 

약과 유행하기 전부터 

개성주악을 맛보여줬던 한상더 테이블 ^,^ 

 

시즌별로 메뉴는 바뀝니다 ㅎ_ㅎ

 

https://naver.me/FBwBHy7O

 

한상 더 테이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65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