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신사동 맛집/ONDA] 모임에 딱 좋은 공간, 온다 브런치&이탈리안 레스토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신사동 맛집/ONDA] 모임에 딱 좋은 공간, 온다 브런치&이탈리안 레스토랑

혜진냥 2024. 1. 17. 07:32
반응형

 

귀여운 동생들을 만나기로 한 날! 

어디서 만날까... 강남? 역삼? 삼성? 

그러다가 압구정까지 올라감

ㅋㅋㅋㅋㅋㅋ 결국... 신사역에서 보쟝! 결정 ^,^ 

 

주말이라.... 역에서 가까운 레스토랑 중에

예약가능하고 평 좋은곳으로 고른 우리..

늙긴 늙었네 ㅎ_ㅎ..

 

https://naver.me/GROgzVX4

 

온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9 · 블로그리뷰 848

m.place.naver.com

 

핫한 (비싼) 공간임에도 

인테리어가 이쁘게 공간감있게 꾸며진 1층이

참 인상깊었던 곳

 

우리는 3명이라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은 더 이쁘네...? 

그리고 또 핫한(비싼) 스피커가 바로 보임

ㅋㅋㅋㅋㅋ 어 꽃 이쁘.... 어? 스피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은 데이트위주라면

2층은 모임위주의 좌석배치 ^,^

 

아무 생각없이 

자리에 앉아서 이런저런 후기 찾아서

맛있다는거 일단 주문 ^,^

 

식전빵 뇸

 

루꼴라피자

 

시저샐러드

 

뽈뽀 오일파스타였는데

요거 살짝매콤하고 

문어도 부들부들한게 꽤 맛있었다

 

이렇게 세개먹었는데... 셋이서 조금 모자라서

하나 더 주문~!

 

감자뇨끼 

구운 뇨끼를 녹인치즈전으로 감싼 듯

 

꾸덕하고 꽤 맛있었는데

막판에는 배불러져서 조금 물렸

 

 

그래서 입가심했다는 후기~

당옥 갈랬는데 사람들 너무 많고

자리도 좁아서 그냥 지나가다 스콘에 끌려서 들어간 곳 ^,^

 

스콘 맛있더량..

https://naver.me/G5rQebSO

 

윌비스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0 · 블로그리뷰 339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