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화도 맛집/꽃새담] 꽃게로 가족모임 가능한 맛있는 꽃게 찐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화도 맛집/꽃새담] 꽃게로 가족모임 가능한 맛있는 꽃게 찐맛집

혜진냥 2024. 1. 21. 14:47
반응형


엄빠가 강화도에 맛있는 꽃게탕집이 있데서
아..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이랬는데ㅋㅋㅋ 한번가보고 홀딱반한 집

아니 이래서
사람 말은 귀기울여 들어야한다니까요?

[네이버 지도]
꽃새담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63번길 86
https://naver.me/Fv7m70oL

 

네이버 지도

꽃새담

map.naver.com

 

주차장도 넓찍한 꽃새담

앞이 바다뷰!... 인데
우리가 갔을땐 뻘뷰ㅋㅋㅋㅋ

엄빠는 매번 꽃게탕만 먹었데서
다양하게 시켜보기로했다

아니 근데 꽃게탕 2인이 28000원 실화?

우리는 꽃게순살비빔밥 1
꽃게범벅 1
꽃게탕 1 주문!

먹음직스런 반찬들이 나오고

호오.. 꽃게순살비빔밥
간도 적당하고 진짜 꼬숩

국내 꽃게 1.5마리분의 살이 들어있다고함

아구찜 비쥬얼의 꽃게범벅
술이랑도 찰떡이겠지만 밥이랑도 진짜 찰떡임

게장 못먹는 아빠도 맛있게 먹었던ㅎㅎ
여기 게살이 진짜 짱 많았다


엄빠가 극찬했던 꽃게탕♡

꽃게 2마리 들어있고 국물이 진짜 시원했다
맛있네 ㅇㅈ

엄빠가 자주오는 곳이라
사장님이 부추전이랑 양념게장도 서비스로 주셨당

이건.. 플러팅인가...?
이미 맛있어서 홀렸는데 이렇게까지하면....,
자꾸 올수 밖에..?

양념범벅이 진짜 짜지도않고 맵지도않고
그 적당함이 진짜..

여수에서 먹었던 게장을 잊지못해서
여러 게장맛집을 시도했으나 실패했던 나..

드디어 여수를 보내줄 양념게장 1인자 등장^,^

양념게장 먹고 김싸먹고
부추전한점먹고
밥이랑 꽃게범벅먹고 꽃게탕으로 마무리하면
세상 행복☆

진짜 한상 든든하게먹고
이 가격에 꽃게로 배채운적은 처음이라
너무너무너무 만족한 곳!

아빠가 산다는거 내가 결제함ㅋㅋㅋ
아빤테 더 비싼거 얻어먹어야지 후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