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맛집/이학갈비 김포점] 가족모임하기 좋은, 꽃갈비살이 맛있는 이학갈비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맛집/이학갈비 김포점] 가족모임하기 좋은, 꽃갈비살이 맛있는 이학갈비

혜진냥 2024. 3. 2. 21:54
반응형

조카 생일 기념으로 급 만난 우리 가족!

사실 1주일 더 남긴 했는데...

조카 생일 깜빡하고 여행을 잡은 이모(나....)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3/1에 만나기로 했다

 

게다가 송도갈비 예약하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 예약해서 이미 예약이 다 털림...

그래서 엄마가 이학갈비도 괜찮은데~~ 해서 

엄마가 대신 예약함 ㅋㅋㅋㅋㅋㅋ 

 

지송함다.. 파워 P 라소...

 

https://naver.me/xFpooK78

 

이학갈비 김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1 · 블로그리뷰 271

m.place.naver.com

주차자리 꽤 넓고 좋고요?

 

1층 들어가는 입구에 담소방이라고

밥 다먹고 커피마실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2층도 자리가 꽤 있었다 

 

우리는 2시쯤 예약을 해서 

사람들이 거의 없는 상태... ㅎ_ㅎ

 

어른 6명에 애기 1명, 총 7명이라서 

일단 꽃갈비 2인분 + 양념소갈비 2인주문.

 

점심이라서 평일, 공휴일 상관없이 점싱 정식으로 들어간다고 함 

오.... 좋은데?

 

반찬은.... 쌈채소는 따로 없고 

간단한 야채들이 꽤 많음 

 

가오리무침이 꽤 맛있어서

추가할경우 4천원 추가라고하는데 

나한테는 너무 딱딱해서 먹기는 힘들었다 

취향이 아니었음...

 

꽃갈비 등장! 

 

꽃갈비가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데?

100g에 56,000원이니까요 ㅋ_ㅋ 

 

이학소갈비는... 양념이 그냥저냥..

300g에 46,000원정도였는데 진짜 그냥저냥...

 

그래서 갈비꽃살 2인 추가 주문했다

역시 여기는 그냥 생고기가 맛있네 ㅎ_ㅎ 

 

그리고 각각 식사류

비빔, 물냉, 밥+된찌 주문하고

 

 

돼지갈비 2인 추가 주문!

1인 23,000원인데... 음... 여기는 진짜 양념은 그냥저냥..

 

그리고 소고기는 구워주시는데 

돼지는 안구워주고 그냥 가심 ㅋㅋㅋㅋ

 

아니 불이 이렇게 약한데요...? 안구워져서 거의 찌는중

가격에 비해서 퀄은 별로였고 

개인적으로는 송도갈비가 훨 대접받는 느낌이고

밑반찬이나 분위기가 훨씬 좋았다

 

다음 모임에는 꼭 송도갈비(본점) 예약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