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천 맛집/송도갈비 본점] 부모님 식사 or 모임장소로 딱 제격인 갈비 맛집, 송도갈비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인천 맛집/송도갈비 본점] 부모님 식사 or 모임장소로 딱 제격인 갈비 맛집, 송도갈비

혜진냥 2024. 1. 16. 08:17
반응형

엄빠랑 또 데이트♡

엄빠가 완전 내 절친인듯 ㅋㅋㅋㅋㅋ

맨날 엄빠랑만 노네 헷

 

내가 운전을 안하... 아니 못하니까 

매번 엄빠가 송도로 놀러오게 하는 불효녀... ㅠ^ㅠ 

 

그래서 맛집이라고해서 같이 데리고 갔당

 

https://naver.me/F2vY11KQ

 

송도갈비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02 · 블로그리뷰 495

m.place.naver.com

 

송도갈비! 

 

금요일 점심 쯤 갔는데....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직원분들이 인사도 하시고

진짜 주차장 들어가는 공간에서부터 대접받는 느낌!

 

심지어 주차자리도 엄청 많은데 

어르신들이 많이와서그런지 발렛도 가능하고

송도갈비 뒤에 있는 바다쏭카페가는 귀여운 교통수단도 있었다 ^,^ 

 

주차하고 송도갈비 들어가는 길

 

이따 밥 다 먹고 산책해야지 룰루

 

밥 먹기 전부터 기분좋은 엄빠 ^,^

엄빠가 좋아하면 나도 기분 좋고요? 헿

 

밑 반찬도 다 맛있고 

심지어 반찬 조금 떨어질 쯤 되니까 먼저 알아차리고 더 가져다 주셨다 

 

호.... 너무 행복해...♡

 

고기 직접 올려주시고

다 구워주시고 

 

진짜 맛깔나게 잘 구워주심 (감사해용!)

 

고기 다 먹을때쯤에 야채나 반찬 떨어진건

더 필요하신지 의견 물어보시고 가져다주심 

 

진짜 센스대박!

엄빠가 여기는 대접하기 딱 좋은 식당이라고 아주 칭찬에 칭찬을 ㅋㅋㅋㅋㅋ 

고기 안좋아하는 아빠도 대만족한 식당.

 

갈비가 좀 남아서 비빔냉면 추가해서 뇸뇸

냉면까지 맛있는데...?

 

다 먹고 입가심 매실음료☆

 

송도갈비 포장도 가능하고~

 

밥 다먹고 산책도 하고 

그 뒤에 있는 바다쏭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즐겼다 

 

송도갈비 맛있고 서비스도 좋네 

다음에 꼭 또 갈 예정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