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청담/우정] 압구정 우개장 사골양지곰탕 맛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청담/우정] 압구정 우개장 사골양지곰탕 맛집

혜진냥 2024. 1. 14. 09:35
반응형

압구정로데오에 안과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먹었던 

맛있는 국밥 한그릇! 

 

뜨끈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마음을 어루만지듯ㅋㅋㅋㅋㅋ정말 사르르 녹아서 맛있게 먹었던 한그릇이었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조금만 더 늦었다면 못먹었을지도

 

뭐 여튼 금요일 7시 반은 

아직 술먹기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조금 있었다 ㅋㅋㅋㅋㅋ 헿

 

기본 찾으로 나오는 

무생채, 깍두기, 김치 

 

셋 다 전부다 맛있쟈나..♡

 

사골양지곰탕 18,000원

맛은.. 진짜 약간 충격적?

 

와 양지곰탕이 이렇게 진하고 맛있어?

흔하디 흔한 그런 곰탕의 가볍고 진한척하는 그런 맛과는 다른.

 

안에 소면도 들어있는데

그것도 그렇게 매력적이고

 

우개장 15,000원

우개장은 처음 먹어봤는데 한우 내장이 엄청 부드럽고 쫀득하니

얼큰 칼칼하고 맛있음... 크...

 

나는 칼칼한걸 좋아해서 우개장을 먹었는데 

맑고 진한 양지곰탕이 자꾸 땡겨서ㅋㅋㅋㅋㅋ

 

결국 바꿔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양지곰탕 매력.. 무엇...?

 

양지곰탕이랑 같이 나온 양파절임도 

진짜 맛있었다

 

우개장이랑은 안어울리는데 사골양지랑은 완전 찰떡궁합!

 

다음에 가면 스지찜.. 스지된장전골.... 육전

다 먹어봐야지!!!

 

https://naver.me/F9Ve9YuX

 

우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블로그리뷰 287

m.place.naver.com

 

반응형
Comments